연예인 소주 또 히트…출시 한 달 만에 10만병 판매
~의
2권 긴급 생산 및 항공 화물
세븐일레븐과 가수 임창정의 첫 소주잔 10만장23일 발표했습니다.
~의
세븐일레븐은 지난달 22일 프리미엄 증류주 소주 한잔을 정식 출시했다.
~의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소주는 출시되자마자 증류식 소주 1위, 전통 바이주 부문 5위에 올랐다.
~의
그 결과 소주 한 잔 출시 한 달 만에 증류식 소주 판매량이 전년 대비 4.5배 증가했다.
~의
~의
현재 2권도 집중 제작 및 공수 중이다.
~의
소주 한 잔 유튜브 영상. (사진제공: 세븐일레븐)
~의
~의
소주 한 잔이 인터넷에서 화제가 됐다.
~의
~의
임창정의 시트콤 ‘임창정은 가능하다’와 러블리즈의 ‘소주 하이볼 레시피’ 영상 모두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의
현재까지 세븐일레븐 유튜브 채널 복세편세와 임창정 공식 유튜브 채널 조회 수는 100만 뷰를 돌파했다.
~의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MZ세대(밀레니얼 세대+Z세대)와 중장년층 모두에게 어울리는 세대적 와인으로 방향성을 포지셔닝하고 있다.
온·오프라인” “큐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고객 경험을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의
임준한 기자 [email protected]
기자 프로필
~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