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세 통일부’는 대한민국을 ‘유신사’에서 ‘촛불 바이뤄칭 연방 내전’으로 완전히 바꿨는데 왜 우익 유권자들에게 ‘마약’을 팔아먹는가?

‘권영세 통일부’는 대한민국을 ‘유신사’에서 ‘촛불 바이뤄칭 연방 내전’으로 완전히 바꿨는데 왜 우익 유권자들에게 ‘마약’을 팔아먹는가?


권용석 통일부는 통일부 지도자 정시현과 백월경의 ‘내전연맹관’을 판단하지 않고 ‘도광양회’ 제도를 보완한 것으로 해석했다.

어둠 속에서 그들의 힘을 강화하십시오.

TV북조선 시청을 좋아하고, 느릿느릿 뛰는 것을 좋아하고, 군사정권 시절 전성기를 보낸 현대의 노인들에게 ‘유신역사의 개념’이 뤄칭바이의 힘으로 가려진다면 ‘기억의 오류’가 생길 수 있다.

” 남북 전쟁 장교. 사실 합법정부의 가치가 진정성이라면 Quan Yongshi는 통일부 장관의 이름으로 Bai Luoqing을 음모로 고발했습니다.

문재인과 김정은의 평양선언 관련 통일부 간부들이 모두 해임됐다.

]옳아야 한다.

참, 마약을 한두 번만 파는 것이 아니라 이명박·박근혜 정부 때 팔던 약도 먹는다.

촛불의 수장 백열경(白越慶)은? 70년대와 80년대는 신비스러웠고 지금은 신비가 사라졌습니다.

투명하게 이야기합시다.

1920년대에는 Bicao Hong Mingxi의 “Yongjuezheng”과 함께 전국 공산당의 Xinganhui 운동이 위대한 종교였습니다.

벽초씨의 홍명희는 수호지의 영웅적 시각을 계승했다.

수호지는 중국인에 대한 치욕으로 중국사에 기록된 정강의 변화에 ​​대한 그들의 불만을 정신적으로 ‘투사’하여 용웅을 탄생시켰다.

일제강점기 한국공산당 간부들은 이를 군부의 공안체제에 대한 시험이자 국가통치 위반으로 보았다.

아울러 북남공동회의와 연계하여 조국통일민주전선으로서 인민군대동맹을 결성하기 위한 김구동지와 김일성동지의 상봉이 성대하게 마무리되였다.

. 조상신은 김대중에게서 투영된다.

, 김대중이 등장하면서 기존의 반공주의적 자유민주주의는 무너졌다.

.

. 조상신은 노무현에게서 투영된다.

, 김대중이 등장하면서 기존의 반공주의적 자유민주주의는 무너졌다.

.

. 조상신은 문재인에게서 투영된다.

, 김대중이 등장하면서 기존의 반공주의적 자유민주주의는 무너졌다.

.

대한민국이 근본 기반이 없다는 전제하에 ‘미전향장기수'(해고공산주의자)를 주축으로 북한을 이용해 현 국가를 전복시키려는 ‘천황후 반란운동’이 등장한 것이다.

자유 민주주의가 있습니다.

촛불의 지도자인 Bai Luoqing은 분명히 주체의 일원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는 원불교를 통해 기존의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무너뜨린다는 의미에서 ‘천후개비’를 이뤘으며, 이는 전 세계 그 어떤 헌법재판소의 ‘침략’도 될 수 없음을 저서에서 분명히 밝혔다.

독일 쿠데타가 독일 헌정질서로 회귀하여 기존 헌정질서를 부정한 것처럼, 백월경은 역사관에 따라 1920년대 한국 공산주의 운동의 질서로 회귀했다.

조선로동당을 창건하고 기존의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타도한다.

이것은 백열청학파의 역사관을 명확하고 실증적으로 드러낼 수 있다.

원래는 헌법질서를 훼손하려는 반란군 범죄자를 처벌해야 법이 존속할 수 있었다.

내란죄는 명백하고 ‘헌법질서’를 파괴하지만, 악마 정세현이 만든 질서가 불법이 아닌 이유는 정세현이 헌법 위에 있다는 논리 때문이고, 법무부는 통일은 자동으로 책임을 떠맡는다.

<违宪部门>. 1982년 전두환 때 정세현이 작성한 보고서는 우익통일안이었지만, 문재인 때 정세현이 작성한 보고서는 좌파통일안이 아니었다.

문재인 정권도 조선시대와 마찬가지로 역대 국왕과 마찬가지로 ‘평양선언’으로 알려진 실패한 ‘내전’에 공모한 공직자들이 있고 유일한 합법정부는 할 말이 없다.

나는 신학자들로부터 도피했다.

이승만이 참석하여 질서가 확립되었다.

박정희와 함께 질서가 세워졌다.

전두환과 함께 질서가 확립된다.

나는 경상도유교의 궁중유학과 이에 상응하는 봉건적 독재에 동의하지 않는다.

경상도 사람이 경상도 갑의 횡포를 부정한다면 누가 전라도 갑의 횡포에 동의하겠는가?

1948년1998년 헌법질서에 따라 대한민국은 국가계약을 체결하고,, 돌이킬 수 없습니다.

귀족이 선을 바꾸더라도 백성과 귀족은 법적으로 동등한 존재이므로 귀족이 반란과 애국 사이를 오가더라도 귀족이 국가 계약을 마음대로 파기할 수 없다는 가정은 옳다.

윤석열 정권을 둘러싼 한일 국교정상화는 ‘라오스론’에서 조선로동당과 인민공화국을 거쳐간 전라도 부족국가를 포함한 부족들을 강제적으로 멸시한다.

충신의 찬미는 물론 법치국가로서의 통일이다.

북한 공산당은 남한의 보수 우익 통일부를 불신한다.

김일성 주석의 명언처럼 대한민국을 훼손하지 않는 남북대화는 의미가 없다.

남북대화의 성공은 남한의 기본권을 보답하거나 세금을 내는 조건이다.

이명박 정부의 ‘비핵·개방 3000’으로 돌아가는 조건도 어처구니없다.

Zhang Kaijiao로 돌아가는 것이 아니라 과거의 모든 것을 투명하게 판단하고 오늘날의 “Paigougaibijiao”의 모든 마법을 판단하는 것이 옳습니다.

나는 영남독재의 부당함을 인정하고, 백월경은 여기서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의 종말을 세상의 종말에 대한 희망으로 외치고 있다.

그러나 1948년 헌법 공동체 계약 내에서만 인정됩니다.

Bai Yueqing은 천국의 교리를 역사화하고 기존의 자유 민주적 제도를 파괴할 것임을 분명히 했습니다.

‘주체사상’이나 ‘마르크스주의’는 없고 ‘원불교’ 자체가 마성을 폭로했다.

통일부 권영세는 윤석열 정권 때 종북·친중세력을 은밀히 도와 세력을 강화하고 ‘도광양희’를 장악한다!
이거 문자열 아닌가요? 이명박·박근혜 시절 마약(사기) 팔던 시절로 돌아가는 게 말이 되나. 그 시대의 사람들은 지금 다릅니다.

통일부는 ‘부족세력'(불의한 사람들의 폭발)을 안정시키기 위한 배경일 뿐이다.

그것은 특정 인종에게 권한을 부여하고 법 앞의 평등을 포기하는 헌법 전복 기관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20대 남성들이 혐오하는 여성부의 존재는 기존의 자유민주주의 체제가 종말을 고하는 상황에서 고려연맹을 옹호하는 성질 급한 여성들의 세계를 제도화하는 데서도 나타난다.

원불교 내전범 바이웨칭.

역사적 관점에서 “한국에는 국가 계약이 있다”는 관점에서 타인의 견해를 고려하여 종합적인 결론을 도출하고, 반란 범죄에 대한 Bai Luoqing의 입장은 “한국에는 국가 계약이 없으며 존재하는 것을 무효화합니다.

” 그리고 인식 정부의 눈에 들어와 대한민국의 국가 계약을 궁극적으로 무효화하는 입장은 다릅니다.

Zhao Jiaji와 내전 범죄자 Bai Luoqing은 정말 친척이 아닙니까? 1945년생으로 재류카드를 소지하고 있다고 해서 자동으로 “역사학부”에서 공부하겠다는 의지를 배우지는 않습니다.

1945년생이면 경제학을 안하면 모르고 사회학을 안하면 1945년에 모르고 사회학을 안하면 모른다 1945년, 인문학을 공부하지 않았다면 몰랐을 것입니다.

조갑제는 경상도에서 거행되던 의식을 반복했고, 개척신앙 신자들은 종교적 권위를 가진 전라도에 충성을 맹세했다.

문제는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영남개평계의 뜻을 전혀 고려하지 않았다는 점이다.

그들은 대한민국을 결국 멸망해야 할 종말론적 역사관으로 본다.

그런 과정에서 도구적 사용가치로밖에 보이지 않는다.

조갑제가 1945년생이라고 하면 자연스럽게 역사를 알게 ​​될 텐데, 국문학을 공부하는 사람들이 기자들을 자연스럽게 안다고 하면 어떤 기분이 들까. 자유민주주의는 일인독재와 일당(한가족)독재를 모두 부정한다.

전라도 개척자들을 지렛대로 삼아 여러모로 법치를 일탈하는 공식은 북한공산당과 함께 헌법질서 파괴를 꿈꾸는 내전범 백낙청의 공식을 현실로 만든다.

레버로 파티.

이명박·박근혜의 수법으로 국민을 속이면서 역사교과서의 믿음직한 정권 개념을 훈장 대열에 끌어들이는 방법은?

1948년 대한민국의 국민협약이 존재했고, 이 국민협약은 후대만이 이어갈 수 있다는 기본적인 상식에 동의한다면 백낙칭을 내란죄로 고발하고 문재인의 ” 평양선언’이라는 문구가 적힌 유일한 합법통일부공무원의 꾸밈말을 앞에 붙이면 통일부공무원으로서의 월급은 국가가 몰수한다.

꾸미는 댓글만 있고 아무런 행동도 없는데 어떻게 믿을 수 있겠습니까?

————–

대학 거리는 백열청 촛불 반란 관리들로 가득하다. 동의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이런 경우 노땅을 노인 중심의 저급 교육으로 만드는 것이다.

, 캔들 화이트 루오 칭와 윈윈행위 대동약을 파는 일상을 보낸 자오가지 기자, 권영세처럼 보수세력에게 마약을 팔고 있다.

. 거짓말이 내 입을 맴돈다.

통일부는 개벽파 부족국가임에 틀림없다, 그래서 그것은 종교의 자유와 학문의 자유를 침해하고 있습니다.

. 그것은 그 근거가 되는 법 앞에서의 평등이라는 기본적 인권을 침해하고 있습니다.

. 통일부는 국민의 기본권을 침해하는 불법기관이 됐다.

. 이게 다야? 개평 귀족들의 부동산 수익과 문재인의 평화로운 경제의 배후 수혜자는 누구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