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정보, 꿀 200% 신원비밀 공개


본 이미지는 기사 내용과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본사 재산이란? 법적으로는 “토지와 그 부속물”이라고 합니다.

어려운 말은 다 했지만 부동산은 땅 위에 서 있는 모든 건물입니다.

그렇다면 왜 부동산에 대해 배워야 할까요? 부동산은 사람이 살아가기 위한 필수 조건 중 하나입니다.

나는 기본적인 생활 필수품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부동산 매매나 투자를 할 때 어떤 조건을 보고 사야 하는지 아시나요?

지금부터 부동산 매매 전 알아두어야 할 꿀팁을 알려드리는 건린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1. 매입할 토지에 대한 정보 수집

이른바 부동산 중개업자는 ‘부동산업자’라는 중개업자를 통해 땅이나 건물을 사고팔지만, 현시점에서 중개업자의 말을 듣고 거래하는 것은 ‘바보’라고 하는 것 아닌가. 그렇다면 땅이나 건물을 사기 전에 알아야 할 중요한 사항은 무엇일까요?

토지정보를 수집합니다.

내가 사고 싶은 땅의 지번을 파악하는 것부터 시작한다.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매입할 토지의 지번을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32길 21″로 가정하고 네이버 지도나 다음 지도를 이용하여 지번을 확인합니다.

이렇게 하면 가끔 누군가가 더 큰 일을 하기 때문에 기본부터 시작합니다.

다음 토지의 위치 및 주변 여건을 확인한 경우

1 단계 Land United(구 토지 사용 규제 정보 시스템)에 대한 액세스


해당 배치 번호를 검색하고 지역 구역 및 기타 제재를 확인하십시오.

잠시 동안.여기가 매우 중요합니다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할 것은 건폐율, 용적률, 건축물 용도 등은 서울시 등 각 지역의 조례에서 확인할 필요가 있다.

제가 이 말씀을 드리는 이유는 제가 중개인의 말을 믿고 제가 원하는 곳에 지을 수 있다고 말한 땅을 샀지만 그럴 수 없는 경우를 수없이 보아왔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 확인 조례에 있는 땅에 대한 정보를 보세요, 어!
대부분 ‘이 땅에 10층을 지으면 내가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을까? 구역. 규정에는 문제가 없으나 권역별 계획으로 인해 공사활동이 제한되는 경우가 있으니 반드시 확인하고 계약을 체결하시기 바랍니다.

2 단계 첫 번째 작업을 완료했다면 토지를 구입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내가 사는 땅의 법적인 부분이 끝났다고 가정하고 그 땅의 땅 면적에 출입금지구역이 있는지 알아봐야 한다.

이 단계는 “건축가”의 도움이 필요하지만 건물을 짓는 것이 아니라면 건축가는 이 부분에 대한 판단을 내리지 않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100제곱미터의 땅을 사서 10~50제곱미터의 땅을 국가에 무상으로 준다면 너무 낭비일까요? 그래서 아는 것이 힘이다.

그렇다면 어떤 지역이 제외됩니까? 이 부분은 소위 말하는 공인중개사에게도 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법을 다루는 건축가만이 아는 지주 위의 집, 막다른 골목, 계획도로 등 일부 토지는 겨자씨를 부르려면 법적으로 국가에 넘겨야 한다.

이런 부분들을 체크하면 돈을 많이 주고 산 땅에서 돈을 잃지 않습니다.

2. 토지(산림)대장 확인

토지(산림) 대장은 토지 주소, 지번, 종류, 면적, 소유자 정보를 담고 있는 문서입니다.

도장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정부24에서 토지(산림) 원장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토지(삼림) 원장은 반드시 확인되어야 합니다.

위의 토지 연결 정보와 매입할 토지 정보를 비교하여 재확인하셔야 합니다.

3. 등기부 등본 확인

위의 단계를 완료했다면 이제 가장 중요한 단계입니다.

등기부등본은 토지소유권, 소유권, 소유권을 확인하는 가장 중요한 문서로 확인하지 않으면 나중에 알 수 없습니다.

명부 등본에 대한 권리 관계를 무시하고 계약을 체결하면 사기를 당할 수 있습니다.

경매, 저당권, 가압류, 가처분, 가등기, 갑구와 을구의 고시등기 등의 용어는 약관에 포함하면 안되나요? 그러면 즉시 계약을 해지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정말 착륙하고 나중에 후회하게 될 것입니다.

이런 안타까운 사건을 피하기 위해 저자는 피를 토하면서 글을 썼다.

4. 마무리

많은 분들이 공사를 하다보면 무수히 많은 사례들을 보면서 피해를 입지 않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 긴 글을 씁니다.

많은 사람들 나에게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을까요? 나는 텍스트를 읽고 마음을 바꾸기 위해 더 많은 텍스트를 썼습니다.

부동산은 진출하기 쉬운 분야이지만 진실을 파고들면 매우 어려운 분야입니다.

이 기사를 읽은 후에도 여전히 이해가 안 되십니까? 그럼 댓글 남겨주세요. 친절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