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유원의 도서목록 |정치철학(47) #밀러 54페이지


2022.02.27 정치철학(47) #밀러 55페이지

55 그런데 그들이 왜 그렇게 합니까(그리고 그렇게 하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28 그런데 그들이 왜 이렇게 합니까?

저번에 했던 말을 반복한다면 아나키즘의 출발점을 애초부터 부정하고 스스로 중재인을 세우는 것은 출발점을 부정하는 것이다.

따라서 권위 대신 권위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것이 이치에 맞습니다.

권위 자체가 무엇인지, 권위가 무엇인지, 가능한지, 반드시 사람을 억압하는 것은 아닙니다.

55 일부 보안 회사는 모든 상황에서 고객을 위해 싸울 것을 약속함으로써 고객을 확보(고객 확보)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인정하는 기준에서 잘못된 것으로 판명되더라도 말입니다.


28 기관은 어떤 일이 있어도 고객의 이익을 위해 싸울 것을 약속함으로써 고객의 마음을 얻기를 희망할 수 있습니다.

55 일단 이들 플레이어 중 일부가 시장에 진입하면 다른 플레이어도 똑같이 공격적인 접근 방식으로 대응해야 합니다.


28 이와 같은 일부 기관이 시장에 진입하면 다른 기관도 똑같이 공격적인 노선을 취해야 합니다.

공격적, 공격적
급진적인 노선을 취하다

55 이것은 점점 더 많은 분쟁이 무력으로 해결되고 있으며, 이는 일반 사람들을 폭력적인 싸움으로 끌어들일 위험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28 이것은 점점 더 많은 분쟁이 무력으로 해결되어야 하고 일반 사람들이 십자포화에 휘말릴 위험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점점 더 많은 분쟁이 (…) 해결된다”는 문구의 어색함을 주목하십시오. ‘점점 더 많은 분쟁이 해결되고 있습니다’

55 우리는 Hobbes가 “만인에 대한 만인의 전쟁”(모든 사람은 만인의 적임)이라고 불렀던 상황에 처하게 될 것입니다.

여기서 우리 각자가 내릴 수 있는 유일한 합리적 결정은 가능한 선택을 하는 것입니다.

이 전쟁에서 승리하는 회사는 여전히 그 전투.가입하는 것입니다
28 우리는 Hobbes의 “전쟁, 모두가 모두의 적” 상황으로 돌아가서 모든 사람에게 합리적인 유일한 결정은 가장 많은 전투에서 승리할 가능성이 있는 에이전시와 계약하는 것입니다.

55 그러나 그 결과는 모든 사람에게 동일한 규칙을 부과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진 제도가 될 것입니다.

즉, 상태를 재설정합니다(예기치 않은 방식으로(의도하지 않게)).
28 그러나 그 결과 모든 사람에게 동일한 규칙 체계를 부과하는 권력과 권위를 가진 제도가 만들어질 것입니다.

즉, 우리는 (의도하지 않게) 국가를 재창조할 것입니다.

갑자기 논리가 도약하는 것 같습니다.

모두가 전쟁 중이고 모두가 모두의 적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어떤 회사가 가장 일을 잘 할 것인지 추정합니다.

그리고 싸움을 가장 잘할 것 같은 회사에 가입한다.

그러면 어떻게 될까요?결국 두 회사는 다시 서로 싸우게 됩니다.

회사가 이기면 괜찮지만 지면 다시 계산해야 한다.

그렇다면 일단 “결과”는 결과라고 할 수 없습니다.

성공할 것 같은 사업에 참여하는 것과 “그러나” 사이에는 비약이 있습니다.

결과에 따라 회사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또는 가입한 회사 중 하나가 승소하면 계약을 갱신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결국 모두가 항상 원점으로 돌아가 합리적인 결정을 계속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면 최후의 승자만이 남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최종 승자는 최종 승자를 제외한 모든 사람에게 생사를 건 과제가 될 수 있으며 프로세스 자체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장 건전하고 건전한 합리적인 결정은 우리 모두에게 공정하게 규칙을 부과하고 판단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진 제도를 만드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이것을 말해야 한다.

다음은 중간 논리적 점프를 제거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합리적인 의사결정, 계산된 의사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