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년기 유산균yt1의 추천과 효능효과

갱년기유산균 yt1추천 및 효능효과 갱년기유산균 yt1추천 및 효능효과

중년이 다가오면서 여성호르몬 에스트로겐 감소로 인해 안면홍조, 우울증, 감정기복 등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이런 증상들을 완화하기 위해서 에스트로겐 식품을 찾아서 먹기도 합니다.

그런데 최근 갱년기 유산균 YT1이 이런 갱년기 증상에 효과적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갱년기 유산균 YT1 정의 갱년기 유산균 yt1 추천 및 효능 효과

갱년기 유산균 YT1은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여성 갱년기 건강 기능성을 개별적으로 인정받은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입니다.

정식 명칭은 락토바실러스 애쉬드필러스 YT1(Lactobacillus acidophilus)입니다.

한국식품연구원에서 쥐를 통해 골다공증을 연구하던 중 YT1이 많은 쥐가 갱년기 증상이 줄어드는 것을 확인한 겁니다.

갱년기 유산균 YT1 추천 효능 갱년기 유산균 yt1 추천 및 효능 효과

1)여성 갱년기 증상 완화:에스트로겐 활성화(맹 콜 지수&쿠퍼만 지수)갱년기 유산균은 40~50대 이상 중년 여성에게 도움이 되는 갱년기 건강 식품의 하나로, 갱년기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서 12주간 섭취한 후, 갱년기 증상이 개선될 것을 연구 결과로 얻었습니다.

갱년기 판단 지표인 쿠퍼만 지수에서는 안면 홍조, 질 건조/분비물 감소, 우울증, 심장, 근육 관절통, 피로, 두통 등 10항목의 증상이 개선된 것을 알았어요. 수치화했을 때에 무려 21.5점도 개선된 것을 볼 수 있었다.

또 갱년기 생활의 질 평가 지수인 멘 콜 지수에서도 신체적, 심리·사회적 혈관 운동 상태, 성적 상태 개선에 대한 의미 있는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이처럼 갱년기 증상이 개선할 수 있는 이유는 갱년기에 의해서 잠들어 있는 여성 호르몬 에스트로겐의 스위치를 넣어 주니까요. 여성 호르몬 자체를 섭취하기보다는 여성 호르몬을 만들어 내는 수용체를 활성화시킴으로써 증상이 완화되도록 돕는 것입니다.

2)골다공증의 예방이 부족했던 여성 호르몬 에스트로겐이 생기면 뼈를 생성하는 조골 세포가 늘면서 뼈를 파괴하는 파골 세포를 억제하는 역할을 원활하게 됩니다.

그래서 갱년기 유산균 YT1을 섭취하면 골다공증의 예방 및 개선에 효험이 나타납니다.

전술한 것처럼 실제의 연구 사례로 갱년기가 유도된 쥐에 YT1을 섭취시켰을 때, 골 밀도가 개선된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3)다이어트에 효과적인 갱년기 유산균 YT1이 안전하게 장내에 들어서면, 선인균은 증식하면서 나쁜 균은 줄어들게 도움이 됩니다.

유해균의 안에서도 지방을 모으다 세균이 장내에 있으면 비만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를 막는 것으로 다이어트에 효과적으로 밝혀졌습니다.

연구를 하고 볼 때, 갱년기 증상이 있는 쥐에 갱년기 유산균 YT1을 섭취시켰을 때, 지방이 줄어드는 몸무게 자체도 감소함에 따라서 이엣토에 유용했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4)심혈관 질환 예방 중년이 되었고 각종 질환 중에서도 심장 혈관 질환이 발생하는 것 아니냐는 걱정하시는 분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갱년기 자체도 여성 호르몬 에스트로겐이 감소하면서 심혈관 질환의 위험성도 높아집니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갱년기 유산균 YT1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동물 연구를 통해서 갱년기 쥐에 YT1을 섭취시켰을 때 나쁜 LDL콜레스테롤은 낮아지고, 좋은 HDL콜레스테롤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갱년기 유산균 YT1 추천 제품 갱년기 유산균 yt1 추천·효능 효과갱년기 유산균 YT1의 효능을 보면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만. 현재까지 여러가지 제품이 나오고 있는 만큼 어떤 제품이 좋을지 모르겠다는 생각합니다.

제 경우는 몇가지 기준을 세워서 구매했어요. 1)갱년기 기능성이 인정된 활생 제품, 국내 최초의 여성 갱년기 개별 인정 증생제 락토바실루스 애시 도피라스 YT1이 들어 있는지 함유된 성분을 꼼꼼히 체크해서 구매했어요. 일반적인 갱년기 유산균 락토바실루스 애시 도피라스과 달리, 갱년기 기능이 인정된 개별 인정형 유산균으로 어느 정도 차이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YT1이 포함되는지 반드시 확인할 것을 추천합니다.

2)갱년기와 대장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부 원료 배합 석류, 크랜베리, 과채 복합 추출 가루 등 갱년기에 좋다고 알려진 음식이 부원료로 들어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유산균 자체가 장 건강과 관련 있기 때문에 식물 섬유가 풍부한 장에 도움이 되는 부 원료도 장의 건강과 갱년기에 도움이 됩니다.

3)가공 최소화 첨가물 없는 유산균 갱년기 유산균 속에서도 이산화 규소나 스테알산 마그네슘 등을 사용하지 않는 제품이 비교적 안전하다고 믿을 수 있어 가공이 최소화된 제품을 중심으로 섭취해야 합니다.

4)식물성 캡슐 YT1유산균 동물성 캡슐은 알레르기가 있는 분이나 공기 차단에 있어서 좋지만, 젖산균 같은 습기에 약한 제품은 비교적 식물성 캡슐로 되어 있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식물성 캡슐은 습기 차단이 좋은 비교적 알레르기 반응이 적으므로 이를 참고하라고 식물성 캡슐이 더 좋은 제품입니다.

위의 선택 기준을 참고하여 고른 제품은 황후 유산균입니다.

이미 주변에서 많이 찾아보고 구매한 제품이기도 하거든요.유산균 자체가 냉장 배송에서 산패할 염려가 없는 프로바이오틱스이고 미니 사이즈로 목넘김의 불편함이 전혀 없기 때문에 가장 좋았던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4주치에 99,000원 정도 나왔습니다.

12주나 24주의 경우 33~37%까지 할인이 된다고 하니 이점 참고하셔서 드셔도 됩니다.

또한 꾸준히 드실 수 있도록 정기배송도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필요하시면 신청해주세요.복용법 및 주의사항 갱년기 유산균 yt1 추천 및 효능효과갱년기 유산균 YT1은 효능이 다양하지만 과다 섭취하면 설사나 복통 등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하루 권장 섭취량 100~450mg에 맞춰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면역억제제를 복용했거나 만성질환이 있는 경우 전문의와 상의하여 섭취 여부를 결정하십시오.https://url.kr/c2q9r7트루락 갱년기 유산균 YT1황후 유산균 12주분 프로바이오틱스 캡슐 분말: 휴람본사[휴람본사] 대한민국 건강식품 휴럼이 답이다.

url.kr트루락 갱년기 유산균 YT1황후 유산균 12주분 프로바이오틱스 캡슐 분말: 휴람본사[휴람본사] 대한민국 건강식품 휴럼이 답이다.

url.kr트루락 갱년기 유산균 YT1황후 유산균 12주분 프로바이오틱스 캡슐 분말: 휴람본사[휴람본사] 대한민국 건강식품 휴럼이 답이다.

url.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