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궁 주변 돌담의 네 문

서울 중구 세종로 경복궁(징푸궁)은조선 5그랜드 팰리스(법의 궁전)통과,

징푸궁(징푸궁)이름은 다이너스티에 행운을 빕니다.’궁궐에 지어졌다는 뜻이다.

.

광화문은 경복궁을 둘러싼 돌담 위에 위치한 경복궁의 정문이자 남문입니다.

(라이트 도어)포함하다

건춘문(졸업생)가리키다쉔 우먼(북문)가리키다용춘문(소개하다) 등. 4개 문()수업

또 하나의 망루, 동십자각(동쪽 10자)그리고 달 달(문 게이트)구이먼에서(구이우먼) 등이있다.



용춘문(잉치우먼)경복궁 서문(시몬)리안 춘웬(스프링 도어)또한 ~으로 알려진,

조선시대에는 주로 승지 등 관리들의 일상적인 출입을 위한 문으로 사용되었다.

.

영춘문은 1592년 임진왜란 때 소실되었지만 고종 때 경복궁을 중건하였다.

일제강점기 1926년1912년 경복궁의 대궐이 헐리면서 서쪽에 작은 문을 세웠다.

1975년용춘문은 원래 위치 남쪽에 재건되었습니다.

728×90



용춘문은 돌담으로 만든 붉은 잎문이다.

(무지개 문)만들다

위에 설치된 단층 누대()얼굴 격실 쪽 2칸의 엉덩이 지붕.

두려움(루트 패키지)2날개(2단 기어)냄새 나는(크레인 헤드)가리키다왕관(수도꼭지)가리키다다른 종류(영상)입다,

처마는 떠 있는 부분이 있는 이중 처마입니다.

, 누대 옆에는 벽돌로 만든 아치형 문이 있어 출입이 편리하다.

.




쉔 우먼(신무문)경복궁의 북서쪽 문으로 청와대 정문과 마주하고 있어 안전과 보안상의 이유로 비공개로 진행되고 있다.

,

2006년2008년 노무현 대통령의 유언에 따라 집옥재 일대와 함께. 451년만에 오픈.

쉔 우먼(신무문) 제 이름은 쉬주정입니다.

(쉬주정)이것 북쪽을 지키는 신비한 거북참조한다고 한다,

신무문은 벙어리(인팡) 이 문을 열면 여성향으로 여겨진다.

(여자 같은)이 사람인 줄 알았어.



경복궁이 처음 지어졌을 때 경복궁의 북궁은 문이 없는 울타리로 둘러싸여 있었습니다.

(나무 기둥)만을 둘러쌌다

그런 다음 궁전을 짓다 1433년년도(세종 15년도)북쪽 게이트(북문).

Xinwumen과 Suzhengmen은 평상시에는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

왕의 밀행이나 사냥을 위해 북으로 갈 때, 종묘에 참배할 때,

새 나무 문 밖에는 왕과 신하들이 모였습니다.

(동맹) 등을 뒤집어야만 열 수 있다고 한다.

.




크릭 목조 게이트(구이우먼)월문은 은신문과 연결된 궁전의 동쪽에 있습니다.

(문 게이트),

경복궁 전체를 둘러보면 북문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스피너로 사용중입니다

()문자는 북쪽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건춘문(건춘문)돌기둥 위에 누각지붕을 얹은 단층 건물로 아치형 문이 경복궁의 동문이다.

,

벨 타운가리키다왕의 어머니와 아버지가리키다교육 관리가리키다상원가리키다9명만이 들어갈 수 있는 문이었다.

.

건춘문은 지현전에서 세종대왕의 학자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지금은 동쪽에 있기 때문에 봄()’통치자를 넣어 봄을 설정이름을 지었다고 한다.






광화문(라이트 도어)은빛 경복궁(징푸궁)예 정문,

광화문 앞은 한양의 중심으로 6개의 넓은 거리가 펼쳐져 있으며 궁궐의 가장 중심적인 곳이다.

.

광화문 1395년1932년에 건립되었으나 1592년 임진왜란 때 소실되었다.

1865년년도(고종 2년도)대원군이 재건하다,

6.25전쟁 중에 소실된 나무 부분을 철근 콘크리트로 복원했습니다.

과거 2010년1972년 원래 터의 석조기초 위에 목조건물을 지어 전통적인 옛모습을 복원하였다.

.






2021년2008년 서울시는 광화문광장 재건축사업과 함께(월광)다시 덮다

현재 건설 중인 원래 위치로 해태를 다시 이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이스턴 크로스(동쪽 10자)경복궁 궁궐 담의 남동쪽 모퉁이에 위치한 망루이다.

,

얼굴 격실 쪽 Khan의 Yigongxi 스타일을 본뜬 네모 지붕 건물입니다.

.

동사자정은 일제강점기에 철거된 서지자정과 크기가 같고 위치가 대칭적이다.

,

북한에 일본 총독 관저를 지을 때 성벽의 두 날개가 손상되어 외딴 섬처럼 길에 방치되었습니다.

.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