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는 싫지만 창녀가 되고 싶지는 않다: 경제상식 – 4일차


출처: 예스24

읽기 진행률: 34-42%(전자책)

오늘의 노트

– 실손보험이란 피보험자가 질병이나 부상으로 입원 또는 통원을 하게 될 때 실제로 발생한 의료비를 보험자가 보상하는 상품을 말합니다.


– 환자의 의료비 부담을 줄이기 위함이기도 한데 국민건강보험은 국가(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운영하고 모든 국민이 의무적으로 가입해야 하는 반면, 보상의료보험은 보험회사에서 운영 , 소비자는 등록을 선택합니다.


– 온라인 보험슈퍼 “인슈런스다모아”에서 연령, 성별 등 가입조건을 입력하고 “상품비교”를 클릭하면 실손보험 상품을 최저가 순으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 보험은 환급이 있습니다.

보험 중도에 해지하면 받는 ‘취소환급금’과 만기일에 받는 ‘만료환급금’입니다.

보험

많이 듣지는 못하지만 보험과 관련된 지불 거절에 대해 들었던 것을 어렴풋이 기억합니다.

만료일에 환불 신청을 하지 않으시면 잘 못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정말 관심을 갖고 돌보지 않으면 제 기능을 제대로 할 수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내가 스스로 관리하지 않으면 내 손에 아무것도 없을 텐데…

당연하지만 어디선가 고통의 소리가 들려왔다.

도둑이 되고 싶지는 않지만 오래 살수록 체력이 줄어듭니다.

도둑들이 그에게 전하고 싶다는 소식이 조용히 올라왔다.

2023.02.22 – (습관/독서) – 뉴스는 싫지만 후커우도 싫다 : 경제상식 – 3일차 See More

2023.02.20 – (습관/독서) – 뉴스는 싫지만 후커우도 싫다 : 경제상식 – 2일차 See More

2023.01.28 – (습관/독서) – 뉴스는 싫어도 후커우가 되기는 싫다 : 경제상식 – 1일차 See More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