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트럼프: 그의 4대 법적 문제

도널드 트럼프는 일급 비밀 문서 처리부터 전직 성인 영화 배우에 대한 지불 혐의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해 조사를 받고 있으며 수많은 소송에 직면해 있습니다.

수사를 추적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으므로 개인적으로나 정치적으로 그에게 가장 큰 영향을 미칠 네 가지를 소개합니다.


뉴욕 검찰은 그가 트럼프 대통령을 대신해 두 사람의 불륜 사실을 공개적으로 폭로한 전 성인 영화배우 스토미 대니얼스에게 묵비권을 지급한 혐의를 수사하고 있습니다.

트럼프 씨는 그들이 섹스를 한 적이 없다고 부인합니다.

한편, 그의 가족 기업인 트럼프 조직의 사업 관행은 검찰의 감시를 받고 있습니다.

뉴욕 법무장관 Letitia James는 민사 조사(형사 기소로 이어지지 않음)를 이끌고 있으며 회사가 지난 수십 년 동안 다양한 사기 행위에 가담했는지 여부를 조사하는 데 수년을 보냈습니다.

한편 수년간 범죄 수사를 주도하고 있는 맨해튼 지방검사 앨빈 브래그도 비슷한 문제를 수사하고 있다.

트럼프가 뭐라고 했어?

그의 법무팀 구성원은 AP 통신에 Stormy Daniels 사건에 법적 가치가 없으며 검사가 혐의에 대한 결정에 도달했다고 믿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이와는 별도로 전 대통령과 그의 변호사들은 트럼프 조직에 대한 혐의가 정치적 동기가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트럼프는 제임스와 브래그를 거듭 비판해왔다.

그래서 얼마나 심각한가요?

Stormy Daniels 사건에서 Trump 씨는 대배심 앞에서 증언하도록 초대되었습니다.

전문가들은 그것이 그가 곧 형사 고발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말하지만 그것이 무엇인지는 불분명합니다.

검찰이 수사한다면 미국 전직 대통령에 대한 형사 사건은 처음이다.

범죄 트럼프 조직 수사가 유죄 판결로 이어짐 이 회사는 지난 12월 사기 및 사업 기록 위조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고 160만 달러(131만 파운드)의 벌금을 물었습니다.

민사 소송에서 제임스 씨는 트럼프 씨와 그의 세 자녀를 “심각한” 사기 및 사기 혐의로 고소했습니다.

소송은 가족이 2억 5천만 달러(2억 2천 6백만 파운드)를 요구했으며, 사기를 당해 순자산을 수십억 달러 부풀렸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트럼프와 그의 자녀들이 뉴욕 회사에서 리더십 직책을 맡는 것을 금지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이 사건은 올해 후반에 맨해튼 판사에 의해 결정될 것입니다.


무엇을 조사하고 있습니까?

법무부는 트럼프가 퇴임한 후 백악관에서 정부 문서를 제거한 다음 플로리다 마라라고로 가져오는 문제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조사관은 파일이 어떻게 저장되었고 누가 파일에 액세스했는지 평가하고 있습니다.

8월에는 전직 대통령의 해안가 부지가 급습되어 11,000건의 문서가 압수되었으며 그 중 약 100건이 기밀로 표시되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일급 비밀로 분류되었습니다.

물론 이 단계에서 우리는 문서에 있는 내용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기밀 자료에는 공개될 경우 국가 안보를 위태롭게 할 수 있다고 관리들이 믿는 정보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트럼프가 뭐라고 했어?

그는 범죄를 부인하고 법무부 조사를 “정치적 동기”와 “마녀 사냥”이라고 비난했습니다.

그는 이미 자료를 기밀 해제했다는 주장에 크게 의존하는 변호를 제공했습니다.

이것이 사실이라는 증거는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전 대통령은 일부 문서가 ‘특권’으로 보호되고 있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문서가 향후 소송에 사용되는 것을 방지하는 법적 개념입니다.

독립적인 변호사들이 압수된 자료를 검토하여 이것이 사실인지 그리고 절차가 계속되는지 여부를 결정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트럼프 대통령은 문서가 애초에 왜 마라라고에 있었느냐는 핵심 질문에 직접 답하지 않았다.

그래서 얼마나 심각한가요?

이것은 기소로 이어질 수 있는 적극적인 범죄 수사입니다.

다른 법령 중에서 법무부는 트럼프가 “미국에 해를 끼치는 데 사용될 수 있는” 국가 안보 정보를 보유함으로써 간첩법을 위반했을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검찰은 공무집행방해를 기밀문서 자체에 대한 혐의와 함께 또 다른 잠재적 범죄로 보고 있다.

트럼프 팀은 현재 수사를 놓고 법무부와 싸우고 있다.

법무부는 트럼프 씨의 모든 범죄 수사를 감독할 독립 변호사나 특별 검사를 임명했습니다.

Jack Smith는 다양한 조사를 이끌고 궁극적으로 기소 여부를 결정할 것입니다.


무엇을 조사하고 있습니까?

트럼프 대통령은 2021년 1월 6일 그의 지지자들이 조 바이든 대통령이 자신의 선거 승리를 확인하는 것을 막기 위해 국회의사당을 습격했을 때 미 국회의사당을 공격한 혐의로 여러 연방 기관의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의회 위원회가 트럼프 씨의 행동을 조사하는 데 보낸 18개월입니다.

그들은 일련의 TV 청문회를 열어 그의 선거 사기 혐의가 불안에 직접적으로 기여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청문회 후 위원회는 트럼프가 폭동 및 기타 범죄를 선동했다고 비난했습니다.

법무부는 1월 6일까지 별도의 범죄 수사를 진행하고 대선을 뒤집기 위한 광범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대부분 비밀에 부쳐져 왔다.

미국 역사상 최대 규모의 경찰 수사지만 트럼프가 어느 정도 표적이 되었는지는 불분명하다.

트럼프가 뭐라고 했어?

그는 폭동에 대한 책임을 부인하고 의회위원회를 “캥거루 법원”과 “선택되지 않은 의사위원회”라고 비판했습니다.

그는 광범위한 유권자 사기에 대한 입증되지 않은 주장을 반복해서 반복했습니다.

그래서 얼마나 심각한가요?

민주당 의원 7명과 공화당 의원 2명으로 구성된 의회 위원회는 트럼프에 대해 4건의 형사 고발을 제기하고 법무부로 이관할 것을 권고하며 청문회를 마쳤다.

형사 고발 여부를 결정하는 것은 부서에 달려 있기 때문에 이러한 움직임은 대체로 상징적입니다.

이것이 임박했다는 징후는 없습니다.

그러나 법무부의 범죄 수사는 이미 의사당을 공격한 수백 명의 사람들을 기소하는 결과를 낳았습니다.

수사가 이명박 전 대통령을 소환하지는 않았지만 가능성은 여전하다.

이론적으로 수사관이 범죄에 대한 충분한 증거가 있다고 믿는다면 그는 기소될 수도 있습니다.


무엇을 조사하고 있습니까?

검찰은 2020년 대선에서 아슬아슬하게 패한 트럼프 대통령을 축출하려는 시도를 수사하는 데 8개월을 보냈습니다.

범죄 수사는 2021년 1월 2일 전직 대통령과 주의 최고 선거 공무원 간의 1시간 동안의 전화 통화가 공개된 후 시작되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브래드 래펜스퍼거 공화당 국무장관과의 통화에서 “11,780표를 찾고 싶다”고 말했다.

이 사건을 조사한 대배심은 아직 봉인되지 않은 최종 보고서를 전달한 후 올해 초 해임되었습니다.

트럼프가 뭐라고 했어?

그는 수사를 다른 많은 사람들처럼 “마녀 사냥”으로 묘사했습니다.

트럼프는 또한 수사를 주도하고 있는 사법부를 공격한 풀턴 카운티 법무장관 패니 윌리스를 “젊고 야심차고 급진적인 좌파 민주당원… 심각한 장소 중 하나”라고 불렀다.

그래서 얼마나 심각한가요?

윌리스 씨는 지난 달 워싱턴 포스트와 인터뷰를 했습니다.

한 인터뷰에서 “혐의 내용이 매우 엄중하다.

26명으로 구성된 대배심은 기소할 권한은 없지만 기소를 권고할 수는 있다.

그들이 조사하는 잠재적 범죄에는 선거 사기, 공무원에 대한 허위 진술 및 협박이 포함됩니다.

이명박 전 대통령이 직접 조사를 받고 있는지는 불분명하지만 일부 측근들이 연루된 것으로 파악된다.

그러나 형사 유죄 판결을 받으려면 검사는 관련된 사람들이 자신의 행동이 사기라는 사실을 알고 있었음을 의심 없이 입증해야 합니다.

1월에 Fulton 카운티를 대신하여 일하는 검사들은 검사가 기소 여부를 결정한 후에만 보고서가 공개되어야 한다고 지방 검사실이 믿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