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열 국립공원과 플린더스 산맥 국립공원

왕립 국립 공원

Royal National Park는 시드니에서 약 36km 떨어져 있으며 호주의 Royal National Park로 알려져 있습니다.

Royal National Park에는 약 27km 길이의 긴 하이킹 코스가 있습니다.

숙박과 취침용 캠핑장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어 장기 체류를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인 곳이다.

세계에서 두 번째로 오래된 국립공원이라 아름다운 해안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암 절벽을 가로질러 직접 걸어가거나 해안의 바위에서 경치를 감상하거나 모래 서핑을 즐겨보세요. 고래는 겨울에 가끔 나오기 때문에 운이 좋으면 고래를 볼 수도 있습니다.

이곳을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3월에서 5월 사이입니다.

플린더스 산맥 국립공원

플린더스 산맥 국립공원은 애들레이드에서 약 472km 떨어져 있습니다.

수백만 년 전에 형성된 붉은 절벽은 플린더스 산맥 국립공원의 자랑입니다.

원주민 리드와 함께 현지 관습과 문화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플린더스 산맥 국립공원에는 많은 캠핑장이 있어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Rawnsley Lookout 및 Stoke Hill Lookout에서 멋진 야외 활동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플린더스 산맥 국립공원을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5월에서 10월입니다.

카리지니 국립공원

카리지니 국립공원은 퍼스에서 약 1475km 떨어져 있습니다.

카리지니 국립공원은 구불구불한 협곡, 깊은 웅덩이, 계단식 폭포가 있는 곳입니다.

이 공원은 서호주의 전형이며 호주 최고의 국립공원 중 하나입니다.

부시워크를 따라 걷다 보면 아름다운 풍경에 매료될 것입니다.

Fortescue Falls에서 수영을 하거나 Karijini 방문자 센터를 방문하여 원주민 문화에 대해 알아보세요. 아웃도어 매니아라면 마운트 브루스(Mount Bruce)를 하이킹하는 것이 좋습니다.

약 10km 길이의 이 하이킹 트레일은 해머슬리 산맥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6월에서 9월 사이에 피는 히아신스 야생화도 볼 수 있습니다.

그레이트 샌드 국립공원

그레이트 샌즈 국립공원은 브리즈번에서 약 160km 떨어져 있습니다.

그레이트 샌디 국립공원은 쿠루라 섬과 프레이저 섬 두 지역으로 나뉩니다.

누사라 강(Nusara River)을 따라 카약을 타면서 멋진 자연 경관과 수정처럼 맑은 바닷물에 감탄해보세요. 골든캐년과 누사강에서 낚시를 할 수 있고 공원에는 부시워크가 많아 산책하기 좋은 곳이기도 하다.

멜라루카 숲과 열대 우림 지역을 지나면서 시간 가는 줄 모릅니다.

리치필드 국립공원

리치필드 국립공원은 다윈에서 약 115km 떨어져 있습니다.

다윈 시와 매우 가깝고 운전하기 좋은 곳입니다.

멋진 폭포와 아름다운 풍경이 있는 리치필드 국립공원은 항상 수영하는 사람들로 붐빕니다.

플로렌스로 알려진 폭포는 맑고 깨끗한 물 때문에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Florence Falls 외에도 Wanji Falls와 Tollmer Falls가 있습니다.

Litchfield National Park에는 Magnetic Termite Mounds라는 독특한 장소가 있습니다.

조용하고 한적한 곳을 찾고 있다면 이 자성 흰개미 둔덕을 둘러싸고 있는 트랙을 따라 산책해 보세요. 그러나 Litchfield National Park는 비가 오면 문을 닫습니다.

카카두 국립공원

카카두 국립공원은 다윈에서 약 150km 떨어져 있습니다.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원주민 보호구역에는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문화가 살아 숨 쉬고 있습니다.

카카두는 원주민 예술의 보고입니다.

원주민 예술 중에서 Ubirr로 알려진 암각화는 최고로 간주됩니다.

카카두 국립공원에서 직접 원주민 가이드와 함께 공원을 탐험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원주민 문화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이 아름다운 국립공원을 거닐며 개울, 습지, 사암 경사면을 감상해 보세요. 호주 최대의 국립공원인 카카두 국립공원을 방문하려면 4월에서 10월 사이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윌슨스 프로몬토리 국립공원

윌슨스 프로몬토리 국립공원은 멜버른에서 약 225km 떨어져 있습니다.

이곳은 호주 최고의 국립공원 중 하나로 분홍빛 로키산맥, 푸른 바다, 때 묻지 않은 백사장 등이 진정으로 매혹적인 광경을 연출합니다.

윌슨스 프로몬토리 국립공원(Wilsons Promontory National Park)은 많은 캠핑족과 부시워킹족에게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따라서 이곳을 방문하기 전 예약은 필수다.

멜버른 남동쪽에 위치한 이 보물섬은 웜뱃과 캥거루를 비롯한 야생 동물로 가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