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골 주장 Sun Xingmin은 콜롬비아와 대결했습니다. A매치 35득점으로 한국대표팀 역대 최다골 4위에 이름을 올렸다. (그룹 A 역사상 최고 점수 상위 5개 공개)

지난해 3월 24일. 한국 축구대표팀과 콜롬비아 대표팀의 경기가 울산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열렸습니다.

클린스만이 국가대표를 맡은 첫 출전이라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번 경기에서는 골키퍼 김승규-김진수-김민재-김영권-김태환 4인라인 KIM이 백포를 놓고 경쟁을 펼쳤고 (빅)정우영, 황우영이 출전했다.

인범과 이재성이 중원에 출전했다.

마지막 공격에는 조규성, 좌우 윙어, 주장 손흥민, (후배) 정우영이 출전했다.


경기 막판 한국은 전반 초반 선제골을 터트릴 준비가 됐다.

전반 10분 쑨싱민은 골키퍼와의 격차를 틈타 왼발로 손쉽게 골대를 파고들었고, 전반 코너킥의 중단 시간에 프리킥을 터트려 멋진 활약을 펼쳤다.

전반전을 팀의 2-0 완료에 기여했습니다.

후반 초반 로드리게스가 선제골을 터뜨렸고, 4분 뒤 카라스칼이 동점골을 터뜨리며 2-2로 경기를 마쳤다.

후반 2득점에 그쳐 동점이었지만 경기는 지는 것처럼 느껴졌지만 그래도 국가대표 태극권 전사들의 노고에 박수를 보냈다.


그리고 앞서 언급했듯이 Thorne 대위는 여러 골을 넣어 큰 역할을 했습니다.

손흥민은 A조에서 35득점을 올리며 자신의 최다 득점 기록을 35골로 끌어올렸고, 33득점을 기록한 김재한과 공동 4위에 올라 단독 4위로 올라섰다.

3위 박이천과 1골 차이인 우루과이전에서 연속골을 넣으면 공동 3위, 단식 3위도 추월할 것으로 보인다.

축구 국가대표의 명실상부한 쑨싱민이 언제까지 A조 최다득점 기록을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제 손흥민의 기록을 얘기할 때 다섯 번째 김재한과 세 번째 박이춘을 언급했다.

그런 다음 두 번째이자 첫 번째입니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역사상 가장 많은 골을 넣은 2명의 선수는 누구입니까? 생각나는 선수가 있으신가요?

다음으로 쑨싱민과 위의 두 선수를 포함해 대한민국 대표팀 A조 역사상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선수들을 살펴보자.

다섯 번째 장소.김재한




(사진 오른쪽)

58경기 33골

4위.쑨싱민


108경기 35골

세 번째 장소.이천공원


(사진 중앙)

88경기 36골

반응형


두 번째 장소.황샨홍


퍼스트 디비전 103경기 50골

1 일.차범근


136경기 58골


당신의 예측 1번과 2번이 맞습니까? 다른 이름이 생각나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