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송역 임플란트 치료를 앞두고 두려움이 크다면

삼송역 임플란트 치료를 앞두고 두려움이 크다면

누군가에게 치과는 큰 공포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치통을 느껴도 방문조차 어려움을 느끼는 분들에게 삼송역 임플란트처럼 상대적으로 어려운 치료가 필요하다면 두려움은 더 클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다고 무작정 치료를 미루면 치료 범위가 늘어나고 치료 기간도 오래 걸리기 때문에 고민이 생깁니다.

이럴 때 도움이 되는 방법은 없을까요?

임플란트 시술이 걱정되는 이유

삼송역 임플란트는 자연치아와 마찬가지로 심미성과 기능성을 회복할 수 있어 선호도가 높지만 식립 과정에서 절개가 이뤄져 잇몸뼈에 구멍을 뚫기 때문에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습니다.

시술 시간도 긴 편이고 마취가 해제된 후 통증 등에 대한 걱정도 크기 때문에 쉽게 결정하기 어렵습니다.

많은 장점에도 불구하고 시술 과정에서 발생하는 통증이나 부담감 때문에 치료를 주저했다면 의식하세요 법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신 마취보다는 부담이 적다

환자가 가수면 상태에서 삼송역 임플란트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고안된 방법으로 마치 잠든 것처럼 느끼면서 치료가 이루어집니다.

스스로 호흡도 할 수 있고 의료진과의 간단한 의사소통도 가능해 전신마취보다 부담이 적습니다.

다른 시술실에서 의료진이 실시간으로 환자의 상태를 확인하고 식립 과정을 진행하기 때문에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치료받을 수도 있습니다.

얕은 수면 상태여서 치료 과정을 거의 기억하지 못하고 치과 진료에 대한 공포증과 공포증을 완화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의식하 진정요법이 도움이 되는 경우

임플란트가 무서울 경우 광범위한 치료로 시간이 길어질 경우 골이식이나 상악동서상술 등 고난도의 시술을 받아야 한다면 의식하 진정요법으로 시술받는 것이 좋습니다.

치료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이고 정품 마취제를 정량 사용하기 때문에 불안감과 통증을 감소시킨 치료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평소 치과진료에 두려움을 갖고 있었다면 치료시간이 오래 걸리고 여러 번 치과의원을 내원해야 합니다.

하지만 의식하 진정요법은 치료 중간에 쉬지 않아도 되므로 의료진이 더욱 치료에 집중할 수 있고, 식립과정을 한 번에 진행할 수 있어 내원 횟수를 단축하고 치료도 보다 원활하게 이루어집니다.

3DCT로 정밀검사 선행삼송역 임플란트를 심고 있는 곳에서는 의식하 진정요법을 시행하기 전 치아와 잇몸 상태를 꼼꼼히 확인하고 개개인의 병력, 약물 복용 여부 등을 충분한 상담을 통해 파악한 후 개별 맞춤 계획을 수립합니다.

개인별 잇몸뼈 상태나 전신건강, 구강구조 등에 따라 치료법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3DCT를 이용하여 정밀한 검사를 선행한 후 진단결과에 따라 정확한 식립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꼼꼼히 진료하고 있습니다.

안전과 위생을 위한 소독관리구강상태를 명확히 파악하여 삼송역 임플란트가 가능한지 확인하고 의식하세요 법이 가능한 상태인지도 함께 고려합니다.

환자의 안전과 위생을 위해 철저한 소독관리도 실천하고 있습니다.

환자 간에 발생할 수 있는 교차감염을 막기 위해 철저한 위생소독시스템을 도입하여 관리합니다.

깨끗한 진료를 위해 의료진 전원이 마스크와 그 로브 착용을 원칙으로 하며 치료기구는 고온·고압으로 멸균 및 소독하고 있습니다.

감염 방지를 위해 자외선으로 건조되는 과정도 거치기 때문에 더욱 안심하고 치료받을 수 있습니다.

바로편안한치과의원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동송로 30 삼송고양더샵근린생활시설 216-218호바로편안한치과의원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동송로 30 삼송고양더샵근린생활시설 216-218호바로편안한치과의원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동송로 30 삼송고양더샵근린생활시설 216-218호바로편안한치과의원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동송로 30 삼송고양더샵근린생활시설 216-218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