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왁스 키트 아몬스 왁스 스트립으로 손발을 제모합니다

아몬스 셀프 왁싱

#셀프왁싱키트 #왁스스트립 #왁스스트립

요즘 추워서 긴팔을 입었더니 한동안 손발 탈모에 관심이 없었어요.그런데 어느 날 문득 본 수북한 털!
!
!
아직 낮에는 더워서 반팔에 상의를 입거나 긴팔의 경우는 소매를 걷고 있을 때가 있는데 이 팔의 털을 그대로 보여주더라고요. 눈물이 예쁘게 한 방향으로도 자라면 알 수 없기 때문에 중구난방에서 자라서 더 지저분해 보이는 손발털이라서 빠르게 탈모가 가능한 왁스 스트립으로 탈모를 해주기로 했습니다.

한번 왁스 스트립에 빠지면 손이 잘 가는 얘!
하드왁스나 제모크림의 경우 어느 정도 시간이 걸리지만 왁스 스트립은 언제 어디서나 쉽게 사용하기 쉽고 간단해 초보자도 쉽고 예쁜 손발, 인중, 얼굴, 겨드랑이, 수염제모를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아몬즈 셀프 왁스 키트 1박스에는 20장의 왁스 스트립과 피니시 티슈 2장이 들어 있습니다.

용량도 많아 장당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몬즈 탈모제입니다.

산뜻한 녹색 왁스가 칠해진 스트립이 10장씩 2팩 들어 있습니다.

쫀득한 왁스 스트립은 양면으로 되어 있습니다만, 1 장으로 양팔의 털 제모가 가능합니다.

다리털은 때에 따라 1장으로는 부족할 수 있기 때문에 2장 꺼내서 여성분들 중 탈모도 하고 손가락털, 얼굴털, 눈썹 등 세세한 부분 탈모에 같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용하기 전에 왁스 스트립을 조금 잘라 왁스하는 부분에 먼저 테스트를 해보고 피부 반응을 보고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별다른 반응이 없어서 바로 손발 탈모를 시작했어요.

왁스 스트립 1장을 잡고 양쪽으로 펼쳐서 떼어낸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1박스 20장의 용량은 팔모 탈모를 시즌에 1~2주마다 할 경우 약 4~6개월 정도 사용할 수 있는 분량이라 충분했습니다.

손발에 다 쓸 거면 한 3~4개월 정도?왁싱샵에 가서 하면 비용도 많이 들지만 집에서 쉽고 빠르게 경제적 부담없이 깨끗한 피부를 만들 수 있어 좋습니다.

손에 묻으면 끈적거리기 때문에 최대한 가장자리를 잡고 붙여주세요.

털이 많은 것도 많지만 한 방향이 아닌 중구난반으로 자라 더 지저분해 보이는 제 발털(울음)은 그래도 상황은 나아지지만 여기도 더러워 보이기는 마찬가지였습니다.

털이 많은 것도 많지만 한 방향이 아닌 중구난반으로 자라 더 지저분해 보이는 제 발털(울음)은 그래도 상황은 나아지지만 여기도 더러워 보이기는 마찬가지였습니다.

털 방향에 왁스 스트립을 붙여서 30초에서 1분 정도 방치했다가 한꺼번에 떼면 되는데요. 생각보다 안 아프고 어?슬라브였던 아몬즈 셀프 왁스 키트였어요.힘들고 아픈것도 없이 조금 따끔따끔할 정도였으니까 그 이후부터는 마음껏 잡기 시작했어요ㅎㅎ

왁스 스트립 제거한 곳과 확연히 다른 다리털 정말 말끔히 벗겨지고 쾌감이 느껴져요다리털 제모를 마친 후 왁스 스트립을 보면 다리털이 다다다닥!
여기에 사진을 올리는 것조차 부끄러울 정도로 털이 장난이 아니네요.다리털 제모를 마친 후 왁스 스트립을 보면 다리털이 다다다닥!
여기에 사진을 올리는 것조차 부끄러울 정도로 털이 장난이 아니네요.셀프발 왁싱을 마치고 남은 잔여물은 피니시 티슈로 가볍게 롤링하듯 닦아내면 깨끗하게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피니싱 티슈에는 진정성분이 들어있어 왁스로 자극받은 피부를 탱탱하고 안정시켜줍니다.

다리털 제모하기 전과 후를 비교하면 확실히 더 차이가 나겠죠?털로 얼룩졌던 다리가 매끈하게 변했어요!
이 기세를 몰아 팔모 탈모도 빨리 해봤어요.따로 왁스를 녹이거나 방치해야 하는 시간이 길지 않아 붙이고 떼기만 하면 순식간에 손발왁싱이 가능한 아몬즈 스트립 왁스!
!
!
수염탈모나 여성인중왁싱의 경우 왁스 스트립을 인중 넓이에 맞게 잘라 사용하시면 더욱 편합니다!
저는 처음부터 한 장은 잘라놓고 쓰는데 한 개 잘라놓으면 두 달 정도 쓸 수 있거든요.진짜 가성비 대박 아닌가요?가격도 부담없이 한 장에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인 데다 탈모도 확실해져 좋았던 아몬스 왁스 스트립!
셀프제모, 손발왁싱, 여성인 중 왁싱, 브라질리언 왁싱을 집에서도 쉽게 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 셀프왁싱 키트를 추천드립니다.

아몬즈왁스 스트립 셀프왁스 브라질리언왁스 발모눈썹페이스 겨드랑이탈모스트립: 아몬즈AMONTH 아몬즈왁스 스트립셀프왁스 브라질리언왁스 발모눈썹페이스겨드랑이탈모스트립 smartstore.naver.com아몬즈왁스 스트립 셀프왁스 브라질리언왁스 발모눈썹페이스 겨드랑이탈모스트립: 아몬즈AMONTH 아몬즈왁스 스트립셀프왁스 브라질리언왁스 발모눈썹페이스겨드랑이탈모스트립 smartstore.naver.com#스트립왁스 #손발탈모 #팔털탈모 #발모제모 #탈모제 #셀프왁스 #다리왁스 #왁싱재료 #수염탈모 #전신왁스 #발모왁싱 #여성인중왁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