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폰 구글 플레이 스토어 업데이트 신청 오류

안드로이드 폰 구글 플레이 스토어 업데이트 신청 오류

Apple iPhone 또는 iPad 사용자라면 앱 설치 및 업데이트를 위한 필수 프로그램입니다.

앱 스토어갤럭시나 샤오미 같은 안드로이드폰을 가지고 계신다면 구글 스토어가지다.

또한 Windows에는 Microsoft Store 등이 있습니다.

필요한 앱을 설치하거나 스토어에서 앱 업데이트 설정난 할 수 있어 Play 스토어 버전이 낮을 경우 보안 허점이 있습니다.

원하는 앱을 찾을 수 없는 문제가 있어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 버전그리고 확인 플레이 스토어 업데이트무엇이든 중요합니다.

Play 스토어 버전 확인

Play 스토어 버전 확인

구글 스토어 “앱 스토어“,이 경우 Google 계정에 로그인해야한다.

정보: Play 스토어 빌드 및 기기 인증

뒤쪽에 설정 -> 정보 -> Play 스토어 버전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려면 Play 스토어 업데이트를 클릭하세요.

Play 스토어 수동 업데이트

내 경우에는 이미 최신 버전 33.5.16-21 (0) (PR) 493321047~처럼 수동 업데이트필요한 경우 계속하십시오.

Play 스토어 앱 자동 업데이트

Play 스토어 앱 자동 업데이트에서 앱 자동 업데이트를 끄거나 종료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 시 Wi-Fi 및 모바일 데이터가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Play 스토어 결제 확인 및 자녀 보호 기능

자녀가 있고 플레이스토어를 통한 성인컨텐츠 및 성인컨텐츠의 설치 및 실행이 불가한 경우, 생체인식, 홍채인식 등을 통한 지문인증을 등록하거나, 결제 시 PIN코드 등의 비밀번호를 인증으로 설정하면 됩니다.

. 유료 앱.

그리고 성인 콘텐츠등을 막고 싶다면 자녀 보호 기능 비활성화 체크를 해제합니다.

앱 및 장치 업데이트 및 버그

현재 로봇 모든 앱 업데이트 네가 원한다면 Play 스토어 설정 -> 앱 및 기기 관리보류 중인 업데이트를 입력하고 업데이트합니다.

또한 모바일에 문제가 있는 앱의 경우 놀이 보호안전하지 않은 앱은 검토하고 삭제할 수 있도록 자동으로 보관처리됩니다.

놀이 보호

Xiaomi 휴대폰의 경우 Peel Mi Remote라는 앱이 안전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Google Play 스토어의 자동 보호필요 없는 앱이면 삭제하세요.

이것 때문에 휴대폰 탈취 및 바이러스 개인정보 유출Play 스토어를 사용하여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