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아토바리아365크림 보습보다 캡슐보습!

환절기라 피부가 찢어지는 듯한 건조함을 호소하는 지인들이 늘고 있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진정한 ‘보습’이 정말 중요하거든요.건조하기 때문에 수시로 덧칠하게 되는 경우도 한두 번 있기 때문에 무엇이든 사용할 수 없습니다.

피부가 민감한 시기이기도 해서 더욱 그렇습니다.

제 주변에서는 육아맘들이 #에스트라를 꾸준히 찾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빼놓을 수 없는 것은 #아토바리아365 크림 🙂

에스트라 아토 배리어 365 크림 AESTURAATO BARRIER 365 CREAM 80ml

2022년 2월 올리브영크림 카테고리 매출액 기준 1위 *보습크림을 획득했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신 #올영 보습크림입니다 🙂 * 2022년 2월 올리브영크림 카테고리 매출액 기준

에스트라는 의약품과 의료기기, 화장품을 위해 약 40년간 피부 전문 연구를 기반으로 한 피부 고민별 솔루션을 제공해온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입니다.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병원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그래서 #올리브영 보습크림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올리브영에 화장품 쇼핑 들어가보면 상위 브랜드 순위에서 많이 보여요!
20초에 1개씩 판매 **, 누적판매량이 100만개 ***를 돌파했다니 정말 많은 분들이 써봤구나 생각했어요 ㅎㅎ 그중 한명도 저.. 히히:) 2022년 1월 아토바리아365 크림 에스트라 매출액 기준 ** 2018년 9월 – 2022년 8월 누적판매 수량기준

그중에서도 #보습크림을 추천하는 것은 #캡슐 보습을 체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텍스쳐로 보이는 캡슐 🙂 사용하시면 피부가 탄탄해지시는데 반나절이 지나도 보호받는듯한 느낌이 드는 사용감을 느끼실 수 있어요!
!
살짝 소곤소곤 수다떨면..보습력이 좋은데다 튜브타입이라 얼굴,손관리도 하고있어요 ㅎㅎ핸드케어하기에도 완전~~저는 괜찮아요!

보습 캡슐은 ‘특허’를 받았습니다!
피부장벽 기능을 강화시켜주는 고보습으로 보습지속력 만족도 97%, 100시간 보습지속 인체적용시험 결과도 있습니다.

※ (주)엘리트임상연구센터/2020.07.20~2020.08.19/4주간 32명 참여/건조와 민감피부 고민여성 32명(평균 40.41±11.12세)

물론 성분도 중요하지 않습니까? 6FREE 포뮬러로 동물성 원료와 광물성 오일 및 인공향,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합성색소 그리고 트리에탄올아민 무첨가입니다.

🙂

사르르 녹는 느낌의 발림성!
빠르게 흡수되어 백탁처럼 천천히 흡수되는 그런 발림성이 아닙니다.

살랑살랑 녹는 듯한 느낌으로 피부에 흡수되고 사용 후에는 탱탱한 느낌이 들거든요.괜히 탄탄한 느낌이 든다는건 아니에요

집중 보습이 필요하다고 느낄 때는 에센스를 생략하고 고보습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하고 수분 보충 후 바로 아토바리아 365 크림을 2중 발라줍니다!

한 겹은 얇게 쓰다가 건조한 부위에 좀 더 두껍게 올려놓으면 더 탄력적인 느낌이 들거든요.

마무리는 깔끔하면서도 촘촘하고 촉촉함!
미세하다는 느낌이 드는게 헛바퀴가 아니라 마치 녹은것처럼 피부에 살짝 흡수된 느낌이에요 간절기에 더욱 손이 많이 갈 것 같은 올리브영 보습 크림입니다!
저는 육아맘들이 쓰는 걸 보고 저만 얌전하다고 느낀 건 아니구나 하고 생각했어요 ㅎㅎ 많은 분들이 써본 만큼 다양한 후기도 있지만!
올영 온라인몰에서 확인하세요 제품 보러가기본 투고는, 업자로부터 제품 및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직접 작성한 투고입니다.

Copyrightⓒ 쭈’s Diary. All Rights Reserved。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