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두팜 아빠주스 양배추 사과즙 유기농건강주스

영두팜 아빠주스 양배추 사과즙 유기농건강주스

소화가 잘 안 되는 남성 양배추 사과즙

영두팜 아빠 주스 양배추 사과즙

소식과 밀가루를 줄이고 노력해도 소화가 잘 안되는 남편.. 밥먹으면 내가 항상 손을 만져주느라 바쁘다.

. 소화가 잘되는 양배추

예전부터 양배추를 민낯으로도 먹던 남평이를 위해 조금 더 먹기 좋게 양배추 분말이나 고리로도 사줬지만 꾸준한 섭취가 쉽지 않았다.

그래서 더 먹기 좋고, 자꾸만 섭취하고 싶어지도록 맛있는 양배추 사과즙을 선물했다

100ml 20개들이 팩당 칼로리 37kal 국산 양배추 추출액 50%, 국산 NFC 착즙사과 49.95% 비타민C 0.05%

100% 국산 원재료만을 사용하고 첨가제가 없는 100% 건강주스로 안심하고 믿고 마실 수 있는

연두팜 양배추사과즙 유기농양배추즙 착즙 사과주스

무엇보다 그냥 마시기에는 좀 싫은 양배추즙에 상큼한 사과를 더해 맛도 향기도 좋고 목넘김도 좋고~ 그냥 맛있는 과일주스 마시듯 맛있게 마실 수 있어서 너무 좋다.

양배추 사과즙 시식 황도팜 아버지주스 양배추사과즙양배추와 사과를 통째로 짜내고 입구에 식이섬유가 쌓일 수 있으니 잘 흔들어 먹어야 해 세게 sheckswekseck~첨가제가 없는 양배추, 사과즙을 한 팩 부어봤다.

1팩의 양과 진한색 참고해 ㅎㅎ 조금 더 자세히 보기첨가제가 없는 양배추, 사과즙을 한 팩 부어봤다.

1팩의 양과 진한색 참고해 ㅎㅎ 조금 더 자세히 보기남평주니까 너무 맛있게 먹어서 기뻐!
주스나 음료수를 찍어 사는(특히 콜라..(T) 남평에게는 이 양배추 사과즙이 꾸준히 섭취하기에 안성맞춤이었다.

맛있는 사과주스를 마시는 것 같다며 매일 한 팩씩 직접 찾아 마신다.

너무 맛있게 먹고 뺏어먹어 먹어보고 결국 나도 같이 먹기로.. 맛있는건 같이 먹어야지!
!
맛있어서 마시는데 몸에도 좋은 건강주스!
이렇게 들고 다니면서 하루에 한 포 든든히 먹는다신선한 양배추와 달콤한 사과를 통째로 짜낸 양배추 사과즙 -18℃에서 빠르게 냉각시켜 만들어 더욱 신선하고 맛의 풍미를 높였다.

연두 농장은 유기농 양배추만을 사용한다.

일반 양배추의 경우 병충해 발생 빈도가 높고 농약을 다량 살포해 깨끗이 세척해도 잔류 농약 및 화학 비료 성분이 남아 있을 수 있다고 한다.

남평이는 위장이 안좋아서 식사후에 한잔씩 마셔주는데 얼음까지 띄워서 시원하게 마셔준다먹으면 소화가 더 잘되는 기분이래 난 식전에 마셔도 부담없고 모닝사과가 좋다고 해서 아침에 한팩씩 먹어줬다.

아, 그리고 양배추가 소화도 잘 되는데 피부에도 좋대.예전에 피부 트러블이 스트레스였던 남표니 양배추를 매일 갈아 먹어서 피부가 많이 좋아졌다고 했다.

(노력파 남표니) 근데 맨날 물이랑 양배추만 갈아먹으니까 너무 맛이 없어서 먹기 힘들었는데 이건 너무 맛있어서 앞으로도 계속 잘 먹겠다는너무 좋아서 잘 먹고 선물한 사람은 대만족, 앞으로도 계속 같이 먹자.너무 좋아서 잘 먹고 선물한 사람은 대만족, 앞으로도 계속 같이 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