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이도 증상 및 치료

외이도 증상 및 치료

유스타키오관이라고도 알려진 유스타키오관은 콧구멍의 비인두와 고막의 중이강을 연결하는 통로입니다.

또한 고막은 공기 진동을 감지하고 전달하기 위해 항상 올바른 위치에 있어야 하므로 외이도는 내부 및 외부 압력의 차이를 설명하기 위해 열리고 닫히고 조정되어야 합니다.

뼈, 연골, 주변 근육 및 지방 조직으로 구성된 유스타키오관은 비인두와 중이를 연결하는 통로입니다.

또한 유스타키오관은 정지 상태에서는 닫히지만 타액 삼키기, 먹기, 하품과 같은 발살바 운동을 통해 열리고 기능합니다.

또한 유스타키오관이 열리면 정상적인 열린 상태를 유지하기 때문에 비인두와 중이강 사이에 공기가 드나들면서 소리를 전달함으로써 고유의 호흡음, 맥박음, 귀부종음을 발생시킨다.

.


유스타키오관 개방 증상

유스타키오관은 외부 압력을 조절하기 위해 열리고 닫힙니다.

정상적인 조건에서 외부 비즈니스와 동일한 압력의 공기가 채워진 공간. 그러나 여러 가지 이유로 유스타키오관이 오랫동안 자주 열려 있어 유스타키오관의 개통이 발생합니다.

특히 외이도는 상당한 체중 감소 후에 시작되며, 사람들이 자신의 호흡을 듣거나 귀에서 울리는 자신의 목소리에 영향을 받을 수 있는 귀 감염 후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열린 이도의 주요 증상 중 하나는 자기 스트레스로, 자신의 목소리가 더 크게 느껴지고 숨소리나 맥박도 들립니다.

일반적으로 뇌는 이러한 소리를 차단하지만 슬개골은 자신의 목소리를 평소보다 크게 만들어 말하거나 듣기 어렵게 만듭니다.

Autophagy는 하루 종일 또는 몇 시간에 걸쳐 반복적으로 발생할 수 있으며 통에서 말하는 것처럼 목소리가 증폭될 수 있습니다.


유스타키오 관 개통의 원인

이도가 열리는 이유는 완전히 밝혀지지는 않았지만 쇠약과 만성 질환으로 인한 이도 주변의 조직 결함에 의해 발생하는 경우가 많으며, 유스타키오관 결핵이 발병하기 전에 쇠약이 보고된 바 있습니다.

특히 과식, 결핵, 악성종양 등 소모성 질환이나 신경성 식욕부진 등의 요인과 동시에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

중이에서 코와 목을 연결하는 관인 유스타키오관은 처음 발견한 이탈리아 의사 Bartolomeo Eustachi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유스타키오관은 대부분 닫혀 있는데, 감기, 알레르기, 감염 등으로 유스타키오관이 막히거나 열리는 등의 기능 장애는 잠수, 비행, 등산 등 기압 변화 시 불편함을 유발할 수 있다.


파이프 막힘

열린 이도와 달리 이도가 막히면 주로 항공 여행의 증상 인 귀에 충만감과 충만감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송 튜브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때 발생합니다.

또한 기압의 변화와 상관없이 귀가 꽉 찬 느낌이 반복되거나 일주일 이상 지속된다면 유스타키오관 기능부전을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충만감과 막힌 느낌은 또한 유스타키오관 기능 장애가 있는 사람들에게 흔한 감각입니다.

유스타키오관은 보통 운동에 의해 악화되고 누운 자세에서 머리와 심장 높이로 인해 더 충혈되고 막히며, 전형적인 유스타키오관 폐쇄는 아침에 침대에 누워 있을 때 보통 무증상이지만 일어나서 움직이거나 운동할 때 증상이 다시 나타날 수 있습니다.

. 또한 유스타키오관 결핵은 난청이지만 청력 손실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유스타키오관 폐쇄 및 개통의 치료

유스타키오관 기능 장애는 대개 저절로 사라지지만 충혈 완화제 및 항생제와 같은 약물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심각하지 않은 경우 비강세척, 약물치료, 유발인자 회피 등의 보존적 치료를 시행할 수 있으나 증상이 1주일 이상 지속되는 경우 중증 또는 만성 ET 기능장애로 입원이 필요할 수 있다.

또한 항히스타민제와 충혈제거제가 사용되지만 경우에 따라 ET 기능 장애를 악화시키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도 질환에 대한 비강 세척

개방된 이도는 소리에 대한 민감도를 높이거나 이명을 유발하거나 스트레스와 우울증을 동반할 수 있기 때문에 적극적인 치료를 권장합니다.

유스타키오관 개통은 때때로 비강내 식염수 또는 젤 및 항콜린성 스프레이와 같은 국소 치료로 치료됩니다.

또한 증상이 심한 경우 고막절개술, 고막절개관 삽입술, 인공고막패치, 연골고막성형술, 기관내 카테터, 연골삽입술 등으로 치료할 수 있다.

그린 바나나의 이점 및 영양 성분

그린 바나나의 효능 및 영양 정보 바나나는 칼륨, 섬유질 및 산화 방지제가 풍부한 영양가 높은 과일입니다.

특히 덜 익은 녹색 바나나는 잘 익은 바나나보다 질병에 더 강합니다.

download.surihol.co.kr

에너지 친화적 식품 및 호환 식품

체력에 좋은 음식과 궁합이 맞는 음식 체력에 좋은 음식 궁합이 맞는 음식 공합은 사람 사이에만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먹는 음식에도 나쁜 궁합과 궁합이 있다 .

download.surihol.co.kr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