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 엔비디아 2Q 가이던스 업, 급등 24%: FOMO 커밍 (feat. 미국 신용 등급)

어제 엔비디아를 보니 현대차 노조의 요구가 안쓰럽기도 했지만 정화되는 느낌입니다.

물론 엔비디아라는 배에서 내렸지만… 6개월도 안 돼서 100% 올랐다면 많이 올랐다고 생각했는데… 고드비디아가 더 높이 올라갑니다.

https://www.rocketleague.com/news/rocket-league-free-nvidia-geforce/로켓으로 FOMO.NVIDIA를 통과하고 있습니다!
!
–ㅜNVIDIA는 지난 날 시장 매출 전망 이후 11억 달러 대비 11억 달러 예측했다.

이것은 시장 예측보다 50% 이상이다.

월스트리트저널은 지금까지 기대치를 초과한 지도에 대한 대응에 대한 목표 가격을 올렸다.

JP 모건에게 500달러를 제공했다.

시장 폐쇄 가격은 379.881달러라는 점을 고려하면 추가 30% 증가율이 높아진다.

C. M. M. M. M. M. M. M. M. M. M.MY. “나는 오랜 시간”이라고 말했다.

바클레티티티티티티티 커티스(LMM) 파형은 대규모 언어 모델을 제공할 수 있는 유일한 솔루션이다.

”아시아 경제시장 예측보다 50퍼센트 높은 수준의 지침을 발표했다.

그리고 증권사들이 또 다른 후 대상 주식 가격을 인상했다.

AI와 구글 등 B2C의 실제 수혜자가 아닌 B2C에 가까운 브랜드가 아닌 B2C에 가까운 브랜드가 아닌 것으로 입증됐다.

서양 개척 시대 동안 개척자들이 많은 돈을 벌어들인 만큼 많은 돈을 벌어들였다.

이렇게 많은 주식이 하루 만에 25%나 뛰었던 날.FOMO에 왔습니다.

그는 또한 “저는 60%를 더 먹을 수 있다고 비난했다.

” 불행하게도, 또 다른 기회가 오면…NIA는 기술 지향 집회를 개최했을 때, 미국 기본 정치 상황이 클럭 0(하지만, 실적도 가난하다)는 형편없다고 한다.

좋은 주식, GF를 보유하면 무적이 될 것 같아요.일상 경제Fatch, 국제 신용등급은 미국 국가 신용등급의 가능성을 낮추었다.

국가 신용등급은 AAA에서 유지되었지만 부채 협상이 장기화될 가능성이 크다.

푸치는 24일(현지시간) “현지시간) “현지시간) “일) “일”이라고 말했다.

앞서 미국 재무장관 자넷 옐친 옐친 옐로 미 재무장관은 이달 1일부터 1일까지로 떨어질 수 있다고 경고했다.

일상 경제예상대로 현재 기본 단계는 정치적 쇼일 것이라고 결론 내렸다.

두 정치단체와 화이트하우스와 화이트하우스가 협상하려는 적극적인 의지를 보이지 않았다.

연합뉴스백악관과 공화당은 백악관과 공화당의 부채에 대해 논의하면서 미국 연방정부 정부의 전례 없는 기본적 입장을 취하고 있다.

그러나 맥카시 회장은 “우리는 협상팀을 백악관에 보내면서 협상을 계속하고 있다”고 말했다.

”세리 장관은 같은 날 행사에 참석했고, “우리는 6월 초에 빚을 갚지 못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최근 미국에서는 3개월, 6개월 동안 6개월 동안 6개월 동안 금리 인상률이 치솟았다.

일상 경제2011년 8월, S&P는 미국 신용등급을 하향 조정했다.

당시 미국 기본 문제는 시장 진압에 대한 주요 이슈였다.

하지만 지난 분부채 제한은 불확실성을 반영했지만, 신용등급은 불확실성을 반영하기 위해 신용등급이 낮아졌다.

시장 변동, 한국 시장은 종종 대규모 주식 시장의 낮은 한계를 볼 때였다.

회로 차단기에 죄송합니다.

지금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것은 힘들지만 역사 자체가 반복된다.

그 목표는 더 깊지 않지만, 우리는 그것을 준비하는 방법에 대해 어떻게 준비해야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