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캐시백 수령/ 카카오뱅크 제휴 우리카드 발급 후기

* 광고 없이 소개하기만 하는 전달 목적의 글이며 실제 결제 문의는 카드사로 해주세요 *

발급받아 버는 안녕하세요!
몇달전에는 카카오뱅크 제휴 신한카드를 발급받아서 캐시백으로 총 16만원을 돌려받았습니다!

캐시백 입금내역

이때는 소개해 드리지 못했지만 이번에 ‘우리카드’를 새로 발급받게 되어 이벤트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그냥 직접 발급받은 솔직한 소감일 뿐입니다.

) 먼저 카카오뱅크 앱→이벤트 페이지로 들어가보세요!

진행중인 이벤트→제휴 신용카드 이용 이벤트, 여러 카드사가 나옵니다-!
대부분의 카드사는 전부 이벤트 중입니다.

행사는 매월 조금씩 바뀌지만 매월 참여는 가능합니다.

저는 ‘우리카드’를 발급받습니다!
참가 대상참가기간 : 2월 1일~2월 28일 (기간이 지나도 접속해보시면 또 이벤트가 있을 것입니다.

)!
) 대상(모두채움) 1) 이벤트 직전 6개월간 당사 신용카드 사용이력이 없는 회원 2) 이벤트 직전 1년간 각 제휴사에서 진행한 당사 신용카드 이용 이벤트 혜택 지급이력이 없는 회원 캐시백 지급 조건 이벤트 내용이벤트 11. ‘카카오뱅크 우리카드’에서 최초 이용기간 내 최초 결제 후 2차 이용기간 동안 12만원을 이용하실 경우 1,000원 캐시백→2월 중 2만원 정도 결제 후 3월까지 14만원만 사용하시면 됩니다!
2. 광고성 정보 수신 전체 동의시에는 14만원 캐시백→실제로 광고전화가 오지만 캐시백 지급일(4월 초)까지 유지하시고 해제하시면 됩니다!
이벤트 25대 생활업종 (통신요금/아파트관리비/도시가스/전기료/4대보험) 자동납부 신청 및 납부완료시 최대 5만원 캐시백 →건당 1만원씩 →같은 업종당 1회만 적용(통신요금 2회선납부시에도 1만원) 저는 이 중 총 17만원 캐시백을 노리고 발급받습니다.

발행하다카드 상세보기를 클릭하여 카드 주요 할인 내역과 연회비를 알아봅니다!
연회비-국내전용 12,000원-해외겸용 12,000원(VISA브랜드) 국내, 해외연회비가 같으면 당연히 비자카드를 발급받는 게 좋겠죠?카카오페이 결제 10%할인(최대 월 3천원, 건당 1만원 할인/월 최대 4회) 카카오톡 선물 50%할인(최대 월 3천원, 건당 40만원 할인) 다만 전월 실적이 1만원 이상이어야 하기 때문에 기준이 조금 높은 편입니다.

(발급 첫 달 및 다음달까지는 실적에 관계없이 혜택 제공)연회비 및 기타 안내사항이 나와 있습니다.

이런 장소에 이벤트와 관련된 주요 내용이 있을 수 있으니 카드 발급 신청 시에는 매우 꼼꼼히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2만원 캐시백과 직결된 부분(중요) *선택동의란에 제가 표시해놓은 부분은 모두 체크하셔야 2만원을 추가 캐시백 받으실 수 있어요!
!
발급완료 메일 및 우리페이 등록나는 일요일 저녁에 카드를 신청했고 월요일 6시 이후에 발급 확인 전화가 왔어요.그 후 발행이 완료되었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신청부터 발행 완료까지는 1영업일이 걸렸습니다.

실물카드 배송 전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지만 우리페이에 카드를 등록해야 합니다.

STEP2에 적힌 링크를 클릭하면 카드 등록 화면이 나타납니다.

(우리카드 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Previous image Nextimage 우리카드 앱 – 카드등록화면(슬라이드) 카드등록순서에 맞게 인증과 카드비밀번호 설정, 서명을 하시면 등록이 완료됩니다!
어려운 것은 없습니다.

:)우리페이(우리카드 앱 내)에 등록된 모습입니다!
실물카드 수령후기일요일 밤 신청 월요일 밤 발급 승인 목요일 오전 실물카드 수령부터 수령까지 4영업일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카카오뱅크 제휴라 카드봉투 앞뒤로 귀여운 춘식이가득했어요ㅎㅎ내용물도 다 춘식 저는 체크카드도 춘식인데 세트로 나왔어요.그리고 귀여운 춘식이 스티커가 들어있어요!
!
이 아까운 춘식이들을 어디에 붙일까.. 한달반정도 잘 써보고 캐시백 후기는 다시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