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렐라 효능 및 부작용

클로렐라의 효능에 대해 알아봅시다.

여러분 중 일부는 이전에 이 용어를 들어보셨을 수 있지만 많은 분들이 들어보지 않으셨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 대부분은 그것이 무엇인지 모릅니다.


클로렐라는 녹조류에 속하는 플랑크톤의 일종으로 비타민, 무기질, 아미노산, 엽록소 등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각종 요리 및 건강식품으로 활용되고 있다.


클로렐라의 장점

● 중금속 배출

클로렐라에 함유된 엽록소는 기본적으로 시금치의 15배 이상이며, 지구상에서 가장 높은 함량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카드뮴, 납, 수은 등의 중금속과 다이옥신 등의 유해물질이 소화관에서 흡수되어 체외로 배출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의

노화 방지

클로렐라는 비타민과 항산화제가 풍부합니다.

이러한 요소는 노화를 촉진하여 신체에 악영향을 미치는 자유 라디칼을 제거합니다.

뿐만 아니라 피부에도 좋고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의

면역

클로렐라는 세포가 원활하게 기능하도록 돕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몸에 침입하려는 바이러스와 박테리아에 대한 저항력을 높입니다.

또한 인간의 면역력 향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필수 영양소와 아미노산이 많이 있습니다.

~의

상처


몸에 상처가 났을 때 빨리 낫도록 도와준다.

세포 재생을 촉진하기 때문에 멍과 같은 문제가 있을 때 수시로 치료를 해주면 빠르게 호전될 수 있습니다.

~의

신장, 간

우리 몸의 신진대사를 활성화하고 조혈기능을 촉진하며 빈혈을 예방할 수 있고 간과 신장 기능에도 좋다.

~의

당뇨병

콜레스테롤과 혈당 수치를 낮추고 혈당 안정에 도움을 주어 당뇨병을 효과적으로 완화시킵니다.

~의

아동 성장


CGF는 어린이에게 좋은 효능이 있어 우유 및 각종 식품에 사용되는 클로렐라 추출물입니다.

집중력 향상

클로렐라를 섭취하면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몸에 비타민 B12가 충분하지 않으면 어지럼증, 피로, 기억력 상실로 이어질 수 있는 비타민 B12를 함유하는 것으로 알려진 유일한 식물입니다.

그래서 이러한 증상들을 잘 관리하면 예방하고 호전시킬 수 있으니 필요할 때 대처하자.

피로

클로렐라는 단백질 합성을 촉진하여 신체가 필요한 영양소를 흡수하는 데 유리합니다.

광합성 능력이 뛰어나 피곤할 때 한입 먹어도 아프지 않다.

~의

근육


회복에 좋습니다.

비타민, 미네랄, 핵산이 있다고 들었는데 이런 물질들이 운동 후 근육 성장과 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부작용

그 외에도 장 기능을 좋게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동맥경화, 골다공증, 눈에도 좋다.

체질에 맞지 않거나 과식하면 복통, 설사, 메스꺼움, 구토, 알러지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처음 드시는 분은 소량으로 드시면 됩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보십시오.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