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계약금 금리 및 예금자 보호 가입 방법

토스뱅크 소개

토스뱅크는 비바리퍼블리카가 운영하는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은행으로, IT분야를 선도하는 인재들이 모여 가장 쉽고 편리한 모바일 뱅킹 서비스를 만들어낸 기업입니다.

토스뱅크에서는 통장만 있으면 주차계좌, 입금, 출금, 이체, 결제 등 모든 기능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고금리 예금 상품도 출시했습니다.

특히 이번에는 파격적인 제품 출시로 화제를 모을 예정이며, 그 첫 번째 관심 제품은 아래에서 자세히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은행의 초기 이자를 던져라

Tossbank는 Deposit First를 소개합니다.

이 예치금의 연이율은 3.5%(세전, 만기시 세액공제)이며, 예치금은 최소 100만원에서 최대 10억원까지 청약이 가능하다.

가입과 동시에 이자를 받을 수 있어 자금을 입금한 고객은 먼저 받은 이자를 인출한 후 재투자할 수 있다.

토스뱅크 계좌 또는 토스뱅크 계좌가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무조건 가입이 가능하며, 1인 1계좌를 원칙으로 합니다.


은행 금리

모든 금리는 세전금리이며 최소 100만원에서 최대 10억원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3개월: 연 3.5%

6개월: 연 3.5%

토스뱅크 조기해지율

연 1개월 미만 : 0.1%

1개월 이상 3개월 미만 : 연 0.3%

3개월 이상 6개월 미만 : 청약 당시의 기본금리 × 50% × 사용일수 / 계약일수(최저 연이율 0.3%)

반응형


토스뱅크 만기이율

만기 후 1개월 이내 : 만기 기준금리 x 50%

만기 후 1개월 이상 : 3개월 이내 만기 기준금리 x 20%

만기 후 3개월 이상 : 연 0.10%

은행 예금자 보호에 대한 던지기

이 예금은 예금자보호법에 의거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고 있으나, 보호한도는 본 은행에서 예금보호되는 모든 금융상품의 원금과 소정의 이자를 포함하여 1인당 “최대 5천만원”입니다.

5천만 원 이상. 나머지 금액은 보호되지 않습니다.

예금자보호란?

예금자보호제도는 금융기관이 폐업이나 부도 등으로 예금을 지급할 수 없을 때 예금보험공사가 예금을 대신해 지급하는 제도다.

이 시스템은 예금자의 예금을 보호하기 위해 합법적으로 설립된 공적 보험 기관인 예금보험공사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제도는 대한민국에서 1996년 1월 1일부터 시행되었습니다.


토스뱅크 1순위 등록 방법

토스뱅크 앱 실행 후 홈 화면 상단의 “토스뱅크”를 클릭하신 후, “마이토스뱅크” 화면에서 토스뱅크 통장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 후, 상품 목록에서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토스뱅크 1차이자 상품설명

토스뱅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은 PDF 파일로, 보다 자세한 설명은 파일 또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토스뱅크 공식 홈페이지

토스뱅크 + 계약금 + 이자 + 추심 + 예치금 + 상품설명서.pdf
0.29MB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