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New 508” 4년만에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 반응형 상단 -->

푸조는 오는 6월 글로벌 출시 예정인 ‘뉴 508’의 부분변경 버전을 먼저 공개했다.

푸조 브랜드의 5도어 패스트백 플래그십 세단으로 활약해온 ‘508’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다이내믹한 성능, 첨단 안전 및 편의사양을 풍성하게 갖췄다.

2019년 완전변경 모델 출시 이후 4년에 걸친 부분변경을 통해 세단, SW(스테이션왜건), 스포츠엔지니어드 3가지 시리즈로 출시된다.

스포티한 디자인 트림은 푸조의 고성능 부문인 푸조 스포츠의 기술을 통합합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New 508은 다이내믹한 디자인의 차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최고의 기술력과 커넥티비티를 통해 차원이 다른 드라이빙 체감을 제공합니다.

이 역동적인 디자인에 실용성을 더한 신형 508 SW는 색다른 매력의 패밀리카를 찾는 이들을 타깃으로 한다.


새로운 508을 디자인하는 푸조의 목표는 품격 있는 프로필을 가진 세단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전면부 디자인은 그릴 중앙의 새로운 푸조 브랜드 라이언 헤드 로고와 범퍼와 완벽하게 일체화된 전면 그릴을 통해 모던한 느낌을 연출합니다.


새롭게 디자인된 사자 발톱 모양의 LED 매트릭스 헤드램프와 순차적으로 점등되는 LED 테일램프는 푸조의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와 당당한 매력을 잘 보여줍니다.


-- 반응형 본문 -->

실내의 고급스러운 소재와 모던한 디자인,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콕핏 기어박스는 운전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하여 고급 시장을 공략하려는 푸조의 의지를 담아냈습니다.



조종석에는 푸조 고유의 “I-Cockpit”이 있어 마치 비행기 조종석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컴팩트한 스티어링 휠 디자인으로 민첩하고 정밀한 주행이 가능하며 계기판에는 12인치 디지털 디스플레이가 탑재됐다.


더 뉴 508은 더욱 진보된 안전과 편의사양을 제공합니다.

푸조의 새로운 첨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푸조 아이커넥트 어드밴스드(Peugeot I-Connect Advanced)는 10인치 고화질 중앙 제어 화면, 자연어 음성 인식, 무선 연결, 상호 연결된 내비게이션, OTA 업데이트, 스탑앤고 기능이 있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등의 기능을 갖췄다.

이탈 방지 보조 시스템, 나이트 비전, HD 후방 카메라, 3가지 서스펜션 모드로 안전한 주행을 제공합니다.


New 508과 New 508 SW의 파워트레인은 각각 180마력과 225마력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2종과 130마력의 가솔린과 디젤 엔진으로 구성되며, 두 엔진 모두 8단 EAT 변속기와 매칭된다.

‘스포츠 엔지니어드’의 경우 360마력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와 사륜구동 시스템을 갖춘 파워트레인을 제공한다.


-- 반응형 하단 -->

푸조 디자인 디렉터인 마티아스 호산(Matthias Hossan)은 “신형 508은 디자인 감각이 강하고 기술력이 우수함과 동시에 푸조의 사자 같은 아이덴티티를 더욱 강하게 만든다”고 설명했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