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사과 분말의 효능과 풍부한 애플 페논폴리페놀 사과 가루 칼로리는?

풋사과 분말 효능과 풍부한 애플 페논폴리페놀 사과 가루 칼로리 높을까?

사계절 인기 있는 풋사과 분말은 다양한 매체를 통해 그 효능이 알려지기 시작했고, 많은 분들이 꾸준히 몇 년 전부터 찾고 있습니다.

건강하게 살을 빼는 데 도움이 되는 폴리페놀 성분이 사과가루에 풍부하게 들어있어 남녀노소 모두 만족하고 있습니다.

된장으로 준비한 국내산 애플페논 듬뿍 풋사과 분말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국내산 100%★풍부한 폴리페놀 함유★화학첨가물 0% 추워지면서 홈쇼핑을 비롯한 여러 방송에서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식품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몇 년 전부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풋사과 가루는 많은 분들이 계속 먹기에 너무 좋아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통의 디자인은 바뀔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풋사과는 성숙한 사과의 전 단계, 즉 어린 사과를 말합니다.

성숙한 사과보다는 신맛이 강하고 과육이 단단한 것이 특징입니다.

녹색을 띠는 아오리사과와는 다른 종류로 4cm정도 자란 작고 어린 푸른색 사과로 미숙한 사과가루는 떫은맛이 강하고 시큼하며 성숙한 사과보다 폴리페놀 함량이 10배 정도 높다고 합니다.

폴리페놀은 지방을 분해하는 데도 도움이 되지만 우리 몸에 지방이 쌓이지 않고 배출해 주는 역할도 함께 하게 되고 올리고메릭 프로시아닌, 타닌, 카테킨, 비타민 C.E 플라보노이드 등 다양한 영양소가 들어 있기 때문에 평소와 비슷한 식사량을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이유가 바로 여기(높은 폴리페놀)에 있다고 합니다.

생과로 먹으면 하루에 30~40개의 풋사과를 먹어야 도움이 되지만 그렇게 많은 양을 한꺼번에 먹기는 쉽지 않습니다.

분말 가루로 만든 것을 드시게 되면 하루 3~4스푼으로 살을 빼는 데 필요한 섭취량을 충분히 충족시키지 못하고 꾸준히 먹으면 식이요법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저희가 드리는 풋사과 분말은 국산 100%만을 사용하여 만들어진 고운 입자 가루입니다~ 신선한 생과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은 것은 물론 깨끗한 세척과정을 거쳐 씨앗을 제거한 후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저온건조방식으로 영양성분은 그대로 유지하고 있으며 타사 풋사과 가루보다 미세한 입자를 가지고 있어 체내 흡수율이 높은 분말입니다~생사과 하나당 칼로리가 65kal 정도로 매우 낮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철분 이외에 이물질 검사를 완벽하게 마친 것은 물론 방부제, 색소, 향료 등 우리 몸이 싫어하는 나쁜 화학첨가물은 들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분말이라 간편하게 드실 수 있고 바쁜 아침식사 대용으로 한 잔씩/ 느끼한 식사 후/ 회식 전/ 밥 대신 영양 간식으로 드시기 좋습니다.

그럼 어떻게 먹는게 도움이 될까요?

★ 풋사과 분말 칼로리 걱정 없이 맛있게 먹는 법!
한 번에 3~5g 정도 하루에 2~3번 나눠드셔도 되고 가로채거나 물에 타서 드셔도 되는데 샐러드랑 같이 드셔도 되고 요구르트나 요구르트 이런 데 섞어서 드셔도 됩니다.

1. 풋사과 분말 1스푼 + 탄산수 & 사이다 + 얼음을 넣어 드시면 에이드로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2. 바나나1개+우유1잔+분말2스푼을 넣고 갈아서 드시면 맛있는 건강주스가 완성됩니다.

무리한 식이요법을 병행하지 않더라도 꾸준한 섭취와 가벼운 운동만 뒷받침된다면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고 우리 몸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영양 성분들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건강하게 살을 빼는 데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음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중적인 과일에서 특별한 부작용을 일으키지는 않지만 너무 많은 양을 한꺼번에 먹으면 설사나 복통을 유발할 수 있어 하루 권장량 15g을 넘지 않도록 먹는 것이 좋습니다.

풋사과 분말은 국내에서 생산된 풋사과 100%로 저온건조 방식으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가공과정을 거쳐 먹어보신 분들이 몇 년째 꾸준히 드시고 있고 풋사과 효능이라고 불리는 폴리페놀이 풍부하기 때문에 애플페놀이라 불리며 간단하게 드시면서 건강을 관리해보세요!
식물성 에스트로겐인 플로리딘이라는 성분이 일반 사과에 비해 170배 많은 만큼 드시면서 예뻐지실 거예요~식이섬유가 풍부한 사과 껍질을 깨끗이 씻은 후 정성스럽게 말리고 얇게 썰어 분말을 내고 철분 검사는 마쳤습니다.

또한 걱정하는 씨앗은 얇게 썰어서 자연스럽게 제거되어 있습니다.

~ 당도 걱정하시는 분들은 걱정하지 마세요!
덜 익은 풋사과 분말의 칼로리와 당도는 낮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 ● ● ● ● 애플 페논 풍부한 된장의 국산 풋사과 분말 스토어입니다!
● ● ● ● ●사과 분말 (국내산) : 된장농원 사이트 [된장농원 사이트] 국내외 신선한 건강식품을 전문 판매하는 된장농원입니다 ♡ 행복♡ smartstore.naver.com지금까지 익은 사과보다 폴리페놀이 풍부한 풋사과의 효능과 먹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아침 식사로 먹는 사과는 금사과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만큼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과일이기 때문에 위가 약한 분들은 식전보다 식후를 권해드리고 적은 양을 드시면서 점점 늘려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익은 사과보다 폴리페놀이 풍부한 풋사과의 효능과 먹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아침 식사로 먹는 사과는 금사과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만큼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과일이기 때문에 위가 약한 분들은 식전보다 식후를 권해드리고 적은 양을 드시면서 점점 늘려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