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또 애매한 날씨?! 17~20도, 우리 아이 얇게 입혔다가 감기 걸릴까 걱정된다면?
환절기만 되면 옷 입히기가 가장 큰 숙제처럼 느껴져요. 아침저녁 찬바람에 낮에는 또 햇살이 따뜻하니, 어른도 헷갈리는데 우리 아이들은 오죽할까요? 특히 17도, 18도, 19도, 20도 정도의 기온은 얇게 입히기엔 쌀쌀하고, 두껍게 입히기엔 한낮에 땀 흘릴까 봐 망설여지죠. 저도 아이 키우면서 매번 날씨 앱을 보며 한숨을 쉬곤 했는데요. 오늘은 제가 직접 경험하고 터득한, 이 애매한 온도에 아이와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