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 DDP 조건이 판매자에게 불리함 (수출자에게 불리한 상황)

안녕하세요, 다양한 거래 조건에서 DDP 용어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경우에 따라 DDP 조건은 판매자에게 유리하지 않습니다.

수출업체의 나쁜 사례를 살펴보겠습니다.


DDP 조건은 무엇입니까?

먼저 딜 클로징 조건 중 하나인 DDP 조건부터 살펴보겠습니다.

DDP 조건은 매도인이 지정 목적지에서 물품을 수입통관하는 경우에도 매도인이 차량에서 내리지 않고 매수인에게 물품을 인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매도인은 수입 관세를 포함하여 상품을 그곳으로 가져가는 데 드는 모든 비용과 위험을 부담할 의무가 있습니다.

EXW 조건은 판매자에 대한 최소 의무를 나타내는 반면 DDP는 판매자에게 최대 의무를 부과합니다.

다만, 매도인이 물품 수입 시 부과되는 특정 비용(예: 부가가치세)을 배제하는 것이 의무인 경우에는 매매계약서(예: “관세지불, 부가가치세”)에 미지급 문구를 추가하여 이를 이행할 수 있습니다.

이 점”).


DDP 조건 단점 썸네일

DDP 조건의 단점(수출업체에 불리함)


1. 이동 시 발생할 수 있는 위험

수출자의 단점 중 하나는 DDP 조건에 따라 판매자가 합의된 장소에서 구매자가 지정한 장소로 상품을 이동하는 데 높은 위험을 부담한다는 것입니다.

국내운송, 수출서류, 수출신고절차, 수출국 항만하역, 주요운송, 수입통관신고절차, 수입국 관세납부(해당되는 경우), 수입국 항만 하역, imf에서 지정된 구매자의 목적지까지 운송하고 수출자는 상품 규칙이 체결되면 DDP 결제 또는 수출 비즈니스에 따라 지불합니다.

따라서 DDP 배송 규정에 따르면 수출업자가 가장 큰 위험을 부담합니다.


-- 220125-디스플레이-open -->

2. 여행 경비의 초기 투자

DDP 배송 조건에 따라 판매자는 먼저 자신의 위치에서 구매자가 지정한 목적지까지 상품의 배송비를 지불해야 합니다.

그러나 그는 구매자에게 선불하지 않는 한 나중에 돈을 돌려받을 것입니다.

구매자로부터 대금 수령이 지연되면 판매자가 운전 자본을 보충할 수 있는 능력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DDP 배송 조건에 따라 상품이 이동되는 경우 판매자에게 불리합니다.


쌓인 컨테이너

3. 업무 경험 필요

DDP 조건에서 수출자의 또 다른 단점은 판매자가 수출 절차, 수출국 정부 규정 및 사전 준비 작업 경험에 익숙해야 하며, 실패할 경우 이러한 책임에 추가 비용이 발생하고 구매자가 배송을 지연시킬 수 있다는 점입니다.

당신에게 항목.

4. 통관절차, 수입허가 및 수입관세 이해

수출입 업무에서 수출자 또는 화물 운송업자는 DDP 운송 규정에 따라 구매자 국가/지역의 수입 신고 절차, 수입 허가 절차 및 수입 관세를 숙지해야 합니다.

면허 취득 지연 또는 통관 지연은 특히 DDP 조건에서만 수출자에게 지연 또는 체선료(또는 둘 다)에 대한 추가 비용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상품 배송이 지연되면 추가적인 불편과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입업자에게 상품 인도가 지연되면 생산 계획, 창고 관리 및 공급망 활동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DDP 공급 계약을 맺을 때 수출업자에게 유리한 고지입니다.


-- 220125-디스플레이-open -->

5. 제품 안전에 대한 책임

DDP 운송계약 체결의 또 다른 단점은 물품이 지정된 장소에서 매수인의 목적지까지 인도될 때까지 물품의 안전에 대한 책임이 매도인에게 있다는 점입니다.

수출자는 운송 중 상품의 손상 또는 손실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다만, 수출 주문 시에는 수출자와 수입자가 상호 합의하여 보험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6. 최고의 화물 운송업체 지정 필요

요즘은 믿을 수 있는 화물 운송업체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DDP 배송 조건에 따라 수출업체가 최고의 운송업체를 지정하지 않으면 구매자와의 비즈니스 관계에 영향을 미칩니다.

금전적 손실 외에도 비효율적인 운송업체는 구매자에게 가능한 최악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동일한 구매자와의 추가 비즈니스를 망칠 수 있습니다.

이는 수출업체의 DDP 인도 조건에 또 다른 걸림돌이다.

지금까지 판매자 입장에서 DDP 조건의 단점을 살펴보았습니다.

수출자에게 안 좋은 경우 수출자의 책임이므로 무역 거래를 시작하려는 경우 진행하기 전에 반드시 확인하십시오.

CIF(Cost Insurance and Freight) 무역 조건 표준

CIF(Cost Insurance and Freight) 무역 조건 표준

Incoterms Cost Insurance and Freight(CIF)는 CFR과 내용이 유사합니다.

매도인은 상품이 본선에 인도될 때까지 상품의 멸실 또는 손상 위험을 부담합니다.

CIF(비용 보험 및 운임)는 CFR과 다릅니다.

sosohan.storybadaboa-laria.kr

거래 DPU(배송 장소 언로드) 상세 정보

거래 DPU(배송 장소 언로드) 상세 정보

거래 DPU(인도 장소) 세부 정보 Incoterms DPU(인도 장소)에는 판매자에 대한 몇 가지 의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판매자는 합의된 목적지까지의 운송을 준비하고 비용을 지불합니다.

반품

sosohan.storybadaboa-laria.kr

CFR(비용 및 화물) 인코텀즈

CFR(비용 및 화물) 인코텀즈

CFR(Cost and Freight) Incoterms Incoterms Incoterms Cost and Freight(CFR)에 따르면 매도인은 상품이 지정된 선적항에서 선박에 인도될 때까지 상품의 손실 또는 손상 위험을 부담합니다.

판매자 합계

sosohan.storybadaboa-lari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