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파테이 구입 방법

하파테이 구입 방법

바베이팅 구매 및 복용 방법

내수용 : 미황색의 타원형 필름코팅정

수출용: 백색 필름코팅정.


바바파빌리온 구매방법의 효능과 기능

1. 발기부전의 치료

이 약이 효과를 발휘하려면 성적 자극이 필요합니다.

이 약은 여성이 사용하지 않습니다.

2. 양성 전립선 비대증

양성 전립선 비대증의 징후 및 증상 치료

3. 발기부전 및 양성 전립선 비대증

발기부전 및 BPH 치료 남성의 발기부전 및 BPH 징후 및 증상

바바 파빌리온 구매 방법 및 가격

이 약을 부수지 마십시오. 한 알을 그대로 복용하십시오.

경구 투여용.

1. 발기부전

성인 남성을 위한

타다라필을 자주(적어도 주 2회) 사용할 것으로 예상되는 환자의 경우 권장용량은 1일 1회 5mg을 같은 시간에 투여한다.

연속 일일 투여 요법의 적합성은 주기적으로 재평가되어야 합니다.

2. 양성 전립선 비대증 1일 1회

이 약의 권장 용량은 1일 1회 5mg이며, 매일 거의 같은 시간에 복용합니다.

3. 발기부전 및 전립선비대증의 경우 1일 1회 투여

이 약의 권장 용량은 1일 1회 5mg이며, 성행위 시간에 관계없이 매일 거의 같은 시간에 복용합니다.

4. 특수단체

● 노인의 경우

고령자는 용량을 조절할 필요가 없습니다.

● 신부전이 있는 남성의 경우

– 발기부전

경증에서 중등도의 신부전 환자에게는 용량 조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1일 1회 타다라필은 중증 신장애 환자에게 권장되지 않습니다(사용 주의사항 3.2 및 11.2 약동학 참조).

– 양성 전립선 비대증

경미한 신부전 환자는 용량을 조절할 필요가 없습니다.

1일 1회 타다라필은 중증 신부전 환자에게 권장되지 않습니다.

(주의사항 3.3) 및 11.2) 약동학 참조).

● 간부전이 있는 남성의 경우

간장애 환자에 대한 1일 1회 투여는 평가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처방할 때 의사는 개별 이점/위험을 신중하게 평가해야 합니다(섹션 11. 특정 인구 참조).

● 당뇨병이 있는 남성의 경우

당뇨병 환자는 용량 조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어린이 및 청소년용

이 약은 18세 미만의 사람에게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바바파빌리온 구매시 주의사항!

다음 사람에게는 이 약을 투여하지 마십시오.

  • 다음 환자에게는 투여하지 말 것

1) 이 약은 모든 형태의 유기 질산염을 규칙적으로 또는 간헐적으로 복용하는 환자에게 금기입니다(1. 경고 및 6. 상호 작용 참조). 임상 시험에서 타다라필은 질산염의 혈압 강하 효과를 증가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타다라필의 혈관확장 특성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혈압을 약간 낮추어(섹션 11.1 “약동학” 참조) 질산염의 저혈압 효과를 증가시킵니다.

이는 산화질소/cGMP 경로에 대한 질산염과 타다라필의 조합 효과의 결과로 생각됩니다.

2) 이 약을 포함한 발기부전 치료제는 성생활이 권고되지 않은 심장병이 있는 남성에게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의사는 심혈관 질환이 있는 환자의 성행위로 인한 잠재적인 심장 위험을 고려해야 합니다.

3) 다음과 같은 심혈관질환 환자군은 임상시험 대상이 아니므로 사용이 금지됩니다.

:

– 최근 90일 이내 심근경색이 있었던 환자

– 불안정형 협심증 또는 성교시 협심증이 있는 환자

– 최근 6개월 이내 New York Heart Association Class 2 이상의 심부전 환자

– 조절되지 않는 부정맥, 저혈압(<90/50 mmHg) 或不受控制的高血压 (>170/100mmHg)

-최근 6개월 이내에 뇌졸중을 앓았던 환자 4) 색소성 망막염을 포함하여 알려진 유전성 퇴행성 망막 질환이 있는 환자는 임상 시험에 포함되지 않았으므로 이 약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5) 타다라필 또는 이 약의 성분에 알레르기가 있는 환자는 이 약을 복용하지 말 것.

6) 이 약 및 다른 발기부전 치료제의 안전성 및 유효성에 대해서는 연구된 바 없으므로 다른 발기부전 치료제와 병용투여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7) 이 약은 유당을 함유하고 있으므로 갈락토오스 불내성, Lapp 유당분해효소 결핍증, 포도당-갈락토오스 흡수장애 등의 유전적 문제가 있는 환자에게 투여한다.

당신은 이것을해서는 안됩니다.

(유당 함유 제품에 한함)

8) 이전에 PDE5 억제제를 사용했는지 여부와 관계없이 비동맥염성 전허혈성시신경병증(NAION)으로 인한 단안시력 상실 환자에게 이 약을 투여하지 않는다.

9) 이 약을 함유하는 PDE5 억제제를 GC 자극제(Guanylate Cyclase Stimulator)(리오시구아트 등)와 함께 복용할 경우 GC 자극제(Guanylate Cyclase Stimulator)의 항고혈압 효과를 증가시킬 수 있으므로 두 약물을 병용해서는 안 된다.

동시에 촬영하여 함께 사용합니다.

다음과 같은 증상이 나타나면 복용을 중지하고 의사 또는 약사와 상의하세요.

  • 국내 발기부전 환자 613명을 대상으로 4년간 실시한 시판 후 조사에서 약물과의 인과관계와 상관없이 이상반응 발생률은 4.73%(29/613명, 37건)로 나타났다.

    배제할 수 없는 약물 이 약과 인과관계가 있는 약물이상반응 발생률은 3.75%(23건/613건, 31건)였다.

– 약물이상반응은 두통 1.14%(7/613)(7건), 근육통 0.82%(5/613)(5건), 안면홍조 0.65%(4/613)(4건), 0.49% (3/613) (3건), 가려움, 코막힘 각 0.33% (2/613) (2건), 감각이상, 시각장애, 동계, 소화불량, 안면부종 각 0.16% (1/613) (1 사례) .

– 심각한 약물 부작용은 없습니다.

– 예상하지 못한 약물이상반응은 0.16%(1/613)(1건)에서 시각장애로 보고되었다.

이상 바바 파빌리온 구입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잘 쓰는 약은 강장제이다.

잘못 사용하면 독이 될 수 있습니다.

사용 전 주의사항을 잘 읽어주세요.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