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한호텔, ‘라한몰랑 투어’ 패키지 출시…”색다른 봄휴가 만끽”


라한호텔이 ‘라한 with 몰랑’ 패키지를 출시했다.

국가 랜드마크 호텔 되기 라한호텔온 가족이 이색 봄방학을 즐길 수 있는 국내 인기 토끼 이미지 ‘몰랑이’.더 그라인드와 라한 투어‘ 패키지가 렌더링됩니다.

최근 호텔업계에서 포켓몬, 바비 등 다양한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이 어린이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으며, 라한호텔은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전 세대에게 사랑받는 캐릭터로,매직 웨이브’과의 협업은 매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몰랑이와 라한여행” 패키지는 5월 31일까지 유효합니다.

라한셀렉트 경주, 라한호텔 전주, 라한호텔 포항, 호텔현대바이라한울산 총 4곳이 있을 예정입니다.

깜찍한 깜찍 늑대와 함께 봄을 보낼 수 있는 깜찍 토끼 포토존, 깜찍 토끼 봄 팝업 전시, 피크닉, 홀리데이 스탬프 투어, 콘셉트 포토 등 다채로운 액티비티로 봄 관광객들을 매료시켰다.

국립라한호텔 테마로비 모랑이 포토존춘절 연휴에 색을 더할 준비를 하십시오. 경주의 벚꽃, 전주의 한옥, 울산과 포항의 바다를 컨셉으로 몰랑 포토존을 조성하여 라한호텔이 위치한 지역의 대표적인 특징과 관광지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하였다.

.

라한 전 호텔에서 구매 가능한 ‘매직 웨이브 여행’ 패키지는 △객실 1박 △매직 웨이브 랜덤인형 1개 △라한호텔-매직 웨이브 한정 제휴몰랑 소프트 슬리퍼 세트‘.

지역에 따라 2인 조식 뷔페, 주 24시간 숙박, 늦은 체크아웃 등의 특별 혜택이 제공됩니다.

패키지는 라한호텔 홈페이지에서 20일부터 5월 31일까지 투숙하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예약할 수 있다.

라한셀렉트 경주는 대한민국 벚꽃명소인 보문호수 앞에 위치한 라한호텔의 탑브랜드로 다양한 무랑특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서점 겸 카페 ‘경주산책’몰랑 스프링 팝업‘, 몰랑이 굿즈와 몰랑이 작가의 책을 판매하여 경주 여행의 추억을 더해보세요.

행사 기간 동안 투숙객 전용 야외 잔디광장을 운영합니다.

모랑이 정원’에는 대형 몰랑 조형물과 캠핑용 테이블과 의자, 놀이 공간이 마련된다.

매직 웨이브 피크닉 세트가족과 커플을 위한 렌탈도 가능합니다.

비밀 정원‘와 같은 특별하고 소중한 순간을 남길 수 있습니다.

라한호텔은 몰랑이 패키지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인 SNS에 늑대 선물을 올리거나 사진 영역에서 늑대와 함께 사진을 찍고 필수 해시태그를 첨부하면 호텔 바우처와 커피 선물 아이콘을 받을 수 있다.

경주점에서는 몰랑이포토존, 몰랑이정원, 경주산책로 스탬프를 받아 몰랑이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몰랑이와 함께하는 집에서의 휴가‘도 진행합니다.

백상석 라한호텔 영업마케팅실장은 “최근 호텔 분야에서 캐릭터 콜라보레이션이 급증하면서 아이들의 마음을 타깃으로 한 콜라보레이션이 늘고 있다.

,” 그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