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

Microsoft Office 계정을 취소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먼저 Microsoft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https://account.microsoft.com/account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3. 페이지 상단에서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를 선택합니다.

  4. 계정 보안 섹션에서 액세스 관리를 선택합니다.

  5. 앱 및 서비스 섹션에서 연결된 앱 및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6. Office 계정을 삭제하려면 연결 끊기를 선택합니다.

  7. 연결 끊기를 클릭하면 해당 Office 계정과 연결된 모든 데이터 및 정보가 삭제됩니다.

일반적으로 계정을 해지하면 데이터 및 정보를 복구할 수 없으므로 신중하게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아웃 후에는 계정과 관련된 모든 정보 및 데이터가 삭제되며 향후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