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이문차량기지 기본구상 첫걸음, 20만㎡ 규모의 종합개발부지

이문디포복합단지 개발 기본개념 서비스 시작 설정2월간 입찰 공고
지역 단절, 주변 민원 등 도시발전을 저해하는 복합기능시설의 필요성
말초면역교정촉진분야, 중랑천 수변공간과 연계지역 개발 계획 준비

서울특별시 이문차량기지 20오직서비스 개발의 기본 개념 옹호. 서울동북권 지역경제 활성화, 지역 특성에 맞는 신규 일자리 창출이 목표다.

.

Imun Depot는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석관동과 동대문구에 위치한 한국철도공사입니다.

(고속 철도)에서 관리하는 대형 차량 기지로퀄컴 철도 차량의 유지 보수 및 유치를 담당합니다.

.

동시에 이문차고지 일대는 역에서 열차가 끽끽대는 소리를 내고 있다.

(외침), 먼지 문제로 주민들의 민원이 잦았던 곳이다.

. 이것은 성북구·동대문구 지역 단절과 발전 걸림돌 괜찮아요, 지역활성화와 종합개발, 주변개발을 병행할 필요성이 제기된다.

.

연초 서울시 확정 2040년 서울시 기본계획~의 7주요 목표 중 하나로서 새로운 도시공간을 창출하기 위한 기반시설의 복합개발을 추진하고 있다.

.

동시에 도심의 철도는 효율적인 교통수단으로서 도시의 발전을 견인해 왔다.

, 도시의 외부 스프롤, 보행체계의 단절, 지역환경 저하 등 다양한 도시문제를 야기하는 시설물이 되었다.

. 특히, 대형 버스 정류장은 지역 간의 물리적 분리와 도시 공간의 사용을 제한합니다.

, 지역 주민들에게 막대한 피해를 입혔으니 해결책을 찾아야 한다.

.

이에 서울시는 광운대입구역 피해지역 개발은 인근지역에서 진행중, 이 구절Huiqing Reorganization Promotion Plan에 기반한 대규모 주택 개량 프로젝트 실행, Xiguandong은 Zhonglangchuan Park와 관련이 있습니다.

, 임문동 일대에 부족한 지역주민 생활시설 소개, 다른 역세권에 비해 활동이 덜한 신몬 역세권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개발 방향을 마련하겠다는 구상이다.

.

반품, 최근 기후변화 위기대응 및 세계적 수준의 친환경 건축물 인증제도를 적용하여 대중교통과 보행이 중심이 되는 친환경 녹색도시, 콤팩트시티로 탈바꿈하여 다양한 용도가 집적된 복합도시를 조성하는 계획입니다.

.

이 서비스를 통해 시는 주변 지역의 대규모 개발 프로젝트를 수용합니다.

종합 개발 계획 설립하다, 기후변화에 대한 유쾌하고 친환경적인 수변복합도시 건설, 역세권 중심의 밀집·복잡한 도시공간 재편 희망의 비전.

서울시는 차량기지 복합개발을 통해 단절된 지역의 연결성을 확보했다.

, 복잡한예를 들어 다음을 사용하여 사용 가능한 토지 부족을 해결합니다.

수출 개발 계획.

주요업무는 대상지 등 기초조사, 차고지 이전계획 등이다.

, 컴파운드 개발 유형 및 활용 계획 검토, 적절한 사업방식 등 사업화 전략 검토.

동부간선도로 지하화 이후 충랑천공원계획 등 주변지역에 대한 종합개발계획이 수립된다.

.

반품, 목적지 동북권 생활권의 중심으로서, 지역균형발전과 자활력 강화를 위한 작업거점 마련 및 센터 조성 계층 구조에서 고용 기반을 위한 올바른 역할 구축·산업 기능 강화 등 도호쿠 지방 전체의 지역 특성과 관련된 육성 산업 활용도 검토할 예정이다.

.

중랑천 주변, 천장 산, Yiling 및 Chengbei 지구와 같은 자연 환경과 유적지 연결, 동대문구, 노원구 등 인근 대학시설을 지원할 수 있는 시설을 도입해 지역발전의 중심지로 만들 계획이다.

.

시는 기본개념이 수립되고 개발계획이 구체화되면 동부와 서부 지역이 단절된다.

주요 원인 및 지역주민들은 이몬 디포의 개발 부지를 동경했습니다.

소유자 코레일과도 긴밀히 협력할 예정이다.

.

디포 개발은 단순한 주거지역이 아닌 지역주민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 주택 및 지역산업 지원 기능, 사업, 혼합 용도 및 도로, 철도, 역사, 주택 등 수직적 공간계획 수립을 통한 석관동·임문동지역진흥센터 신축 준비효과 예상.

홍선기 서울시 미래공간기획과장 철도시설의 종합활용은 광역교통의 관건 결절 부위의 위치적 장점을 활용하여 부위 간 단절 해결 새로운 기반을 육성하는 획기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설명하다이먼 디포 복잡한 개발 개념을 통해 지역 불균형 해소 및 주변 지역과의 연계 혁신적인 모델을 제공하겠습니다.

설명하다.

첨부된 위치도 및 현황도



2023.02.21 – (서울) – 양재천과 탄천의 합류점을 중심으로 새로운 국제문화복합단지 조성계획 착공

양재천과 탄천천 교차로에 새로운 국제문화복합단지 조성 계획 착수

양재천과 탄천 합류지점을 중심으로 새로운 국제문화복합단지 조성계획 착공 – 사전 후보지인 ㈜코원에너지 부지를 포함하여 약 14만㎡ 규모의 대규모 종합개발전략 수립 for Negotiation – 향후 잠실국제교류단지 관련 융합 및 혁신

홈페이지budongsanthe.ohlif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