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중앙병원 장례식장 유족분들의 뜻에 맞게 국가유공자 장례를 안내하였습니다.

오늘은 국가유공자 장례 혜택에 대한 정보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고인분들께 혜택을 드리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그러나 가족 중에 국가유공자가 있더라도 막상 장례를 치르는 상황이 되면 갑작스러운 상황에 당황하는 경우가 많아 혜택을 제대로 받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국가유공자 장례식은 크게 네 부분을 국가에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첫째, 전국 화장장 비용을 면제받고 둘째 골성봉안당에 먼저 안치될 자격이 주어집니다.

세 번째는 국립현충원이나 호국원에 안장이 가능하며 마지막으로 사망 시 장례지원금이 지원됩니다.

장례식은 남겨진 가족이 그 슬픔을 받아들이고 새로운 삶을 내딛는 첫걸음과 같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장례는 우리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통과의례 중 하나이지만 평생 여러 번 경험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장례에 대한 지식은 누구나 부족할 수밖에 없습니다.

저희 상조는 유족분들의 상황과 뜻에 맞게 가족 중심으로 차분하고 경건하게 예식을 진행하며 고인과 마지막 순간이 아름다운 이별의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고인과 유가족분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또한, 경험이 풍부한 장례지도사가 항상 대기하고 있으니 전국 어디에 있든 도움이 필요하시면 망설이지 마시고 저희에게 연락을 주시면 신속히 출동하여 유족분들을 돕겠습니다.

성남중앙병원 장례식장에서 국가유공자 장례식으로 고인을 잃은 상주는 아직 젊고 국가유공자장에 대한 정보가 없는 관계로 저희 상조를 통해 많은 도움을 받아 고인의 장례를 순조롭게 치를 수 있었습니다.

성남중앙병원 장례식장 예약부터 장지 선정에 이르기까지 장례가 끝날 때까지 유족분들 곁에서 책임감을 가지고 안내 지도하여 고인을 정성껏 모셨고, 입관식을 진행할 때에도 유족의 종교에 맞게 기독교식으로 고인과의 마지막 만남의 시간을 뜻깊게 기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고인을 모셨습니다.

발인일에는 장례 버스 차량과 고급 리무진을 성남중앙병원 장례식장으로 준비하여 고인을 격식있고 품위있는 대접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으며 화장시간에 맞춰 식장을 출발하여 매장지에 이르기까지의 일정을 차질없이 진행할 수 있도록 유가족들 곁에서 지켜보며 도왔습니다.

저희 상사는 장례 준비부터 마무리까지 안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아름답고 소중한 장례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유족분들의 마음을 헤아리며 항상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성남중앙병원 장례식장에서 운명하신 고인이 좋은 곳에 가서 편안하게 쉬시기를 기원하며 오늘 글을 마치겠습니다.

성남중앙병원장례식장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산성대로476번길 12성남중앙병원장례식장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산성대로476번길 12성남중앙병원장례식장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산성대로476번길 12성남중앙병원장례식장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산성대로476번길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