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 ICL렌즈삽입술을 전문으로 하는 안과의원이 고민이시라면

아쿠아 ICL렌즈삽입술을 전문으로 하는 안과의원이 고민이시라면


실명은 누구에게나 있는 문제이므로 지금은 시력이 좋고 눈에 문제가 없더라도 노화, 전자 기기의 과도한 사용, 시력 저하, 수면 부족, 영양 결핍, 그리고 스트레스.나는 느낄 수있다

시력은 영구적으로 보존하기 어렵기 때문에 안경이나 콘택트렌즈를 착용하면 눈 앞의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으며, 원하지 않는 경우 수술을 통해 해결할 수 있으며 대표적인 방법으로는 라섹, 라식, ICL 렌즈삽입술 등이 있습니다.


평소라면 라식이나 라식 같은 시력교정을 기대하겠지만 내 눈 상태에 따라 내가 원하는 것과 반대 방향으로 시력교정이 이뤄지기도 한다.

혹은 본인의 장점으로 판단할 수 있는데 오래전부터 진행되어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것이 아쿠아 ICL 렌즈임플란트를 전문으로 하는 안과 전문의입니다.

수정체 이식은 말 그대로 눈에 수정체를 삽입하는 것을 의미하지만 눈의 조직을 만져 각막을 따로 절개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시력이 매우 나쁘거나 각막이 얇은 사람도 시술이 가능하다.


그러나 눈 안 방수의 흐름을 촉진하기 위해 홍채절개술을 하기 때문에 ICL 이식을 전문으로 하는 안과의사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홍채 절개술은 고통스럽고 회복 기간이 더 길 수 있습니다.

다행히 아쿠아 ICL 렌즈 이식을 전문으로 하는 안과의사들은 렌즈 자체에 작은 구멍이 있기 때문에 홍채 절개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구멍을 통해 방수의 흐름이 방해받지 않아 별도의 홍채 절개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더욱이 고분자 소재로 만들어져 인체에 무해하고 자외선 차단 기능이 뛰어나 장시간 야외에서 일하거나 장거리 운전을 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인 아이템이다.

수정체를 눈에 넣는 것이 조금 번거로울 수 있지만 안구 내부의 정상 조직에는 해를 끼치지 않으며 필요하지 않을 때 빼도 됩니다.


요즘 시력교정은 선택지가 너무 많아서 선택지가 더 넓고 고민이 더 깊어지는 느낌입니다.

수정체를 눈에 삽입하는 ICL 굴절수술의 경우 콜머 소재가 안정적이고 홍채절개술이 없어 통증과 회복기간이 줄어들기 때문에 아쿠아 ICL 수정체 이식을 잘하는 안과의사도 가능하다.

안도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