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작보다 더 감동적인 영화 Nospo 리뷰, 정보 및 쿠키 비디오


영화 검색 2 포스터
영화 검색 2 포스터

영화정보 및 소개!

2023년 2월 22일 개봉하는 영화 ‘써치2’는 2018년 개봉한 전작 ‘써치’ 이후 약 5년 만의 속편이다.

전작 ‘찾아라’가 실종된 딸을 찾기 위한 아버지의 노력을 그렸다면 이번 ‘찾아라2’는 실종된 엄마를 찾기 위해 첨단 디지털 기기와 온라인 미디어를 활용하는 10대 딸의 고군분투를 그린 스릴러다.

이야기. .

내용은 전편을 이어가는 것이 아니라 세계관을 공유하고 새로운 캐릭터들의 새로운 이야기를 담고 있는 이야기이기 때문에 전작을 안 보신 분들도사람들도 부담 없이 관람할 수 있다.

현재 기준으로는 전작에 비해 전반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전작 대신 반전의 요소가 더해져 호러의 성격이 강해졌다.

배우 Storm Reed, Ken Leung, Nia Long, Daniel Henney가 110분짜리 영화에 출연하며 12세 이상의 관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영화 검색 2 포스터
영화 검색 2 포스터

영화 노스포를 소개합니다!

어머니와 함께 한부모 가정에서 살아가는 딸 준(스톰 리드 분)은 철없는 십대다.

어느 날 어머니와 애인이 여행을 떠났고, 여행을 마치고 월요일 귀국을 알린 어머니를 만나러 나갔으나 어째서인지 어머니는 돌아오지 않고 전혀 소식이 없었다.

어머니의 실종을 경찰에 신고하고 도움을 요청했지만 결정적인 단서가 나오지 않자 발을 구르며 버텼다.

엄마의 흔적을 찾기 위해 낙심한 준은 자신이 가본 호텔의 CCTV, 함께 간 연인의 SNS, 스트리트 뷰 사진 등 인터넷에 남겨진 모든 흔적을 뒤졌다.

Jun의 어머니는 어디에 있습니까?


Movie-Search 2-스틸 편집
Movie-Search 2-스틸 편집

SNS 추적 스릴러!
영화 노스포 리뷰!

배우 존 조의 색다른 스릴러와 함께 최고 흥행작 ‘서치’의 속편 ‘서치2’가 개봉했다.

사실 이 작품의 원래 제목은,하지만 전임자 때문에한국에서 파는거라 기반이 되는듯명의로 발급됩니다.

전작의 영향이 크며 연작이라는 점을 강조하고 싶은 것 같다.

영화 ‘서치2’는 대세 배우 ‘다니엘 헤니’가 출연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영화 ‘써치2’가 여전히 신선한 소재와 반전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실종된 어머니를 찾는 딸의 모습을 그린 영화이기 때문에 온라인 추적을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은 드물고 그 과정 자체가 화려합니다.

망설이지 않고 웹을 서핑하고, 코드와 습격을 찾고, 십대의 자신감과 무방비 상태의 스릴을 음미하십시오.

게다가 영화는전작보다 우여곡절이 많은 작품이다.

하나의 반전이 해결되고 또 다른 반전이 생성되어 매우 빠르고 미묘하게 발전합니다.

전혀 예상하지 못한 일이 벌어졌을 때 허를 찌르는 느낌이라 신선했고, 무엇보다 이 멋진 전개를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지켜봤다.

몰입도 높은 스릴러에 가까워지고 있는 만큼 평소 스릴러를 좋아하셨던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꼭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搜索2>.

참고로 쿠키 영상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