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광고 수익 증대에 대한 블로그 주제 및 방법

애드센스 광고 수익을 높이는 방법을 알고 계십니까? 물론 정답은 없습니다.

그러나 많은 블로거는 자신의 요령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중 하나라도 배울 수 있다면 정말 좋지 않을까요? 지금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블로그로 애드센스 수익 올리기

애드센스 광고로 블로그에서 수익 창출

Google Adsense 광고를 어떻게 사용합니까? 일반적으로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자라면 자신의 콘텐츠나 전문성을 바탕으로 양질의 유익한 글을 작성하여 블로그에 업로드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방법만으로는 큰 효과를 보기 어렵다.

그렇다면 내 웹사이트나 블로그에 대한 트래픽을 늘리기 위해 내 블로그와 웹사이트 트래픽을 보다 효과적이고 빠르게 늘리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관심 분야의 인기 키워드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검색 결과 상단에 나타나도록 유도하는 것입니다.

1. 네이버 데이터랩 이용하기

여기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인기 키워드가 너무 광범위하지 않나요?” 맞습니다.

매우 포괄적입니다.

따라서 약간의 필터링이 필요합니다.

이때 유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바로 네이버 데이터랩입니다.

해당 서비스는 모바일 검색율 값을 지정된 기간 동안 입력된 총 검색 수로 나눈 값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위의 그림에서 PC단말기보다 모바일단말기에서의 검색률이 높다면 모바일단말기를 통한 방문이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맨 위?

2. 대규모 클래스 사용

네이버에 지쳤다면 다음 추천은 BIG KINDS입니다.

Big Kinds는 주요 언론 매체의 보도 자료를 수집하고 표시하는 웹 사이트입니다.

여기에서 원하는 키워드로 검색하면 해당 단어가 포함된 최신 기사를 한 번에 모아 검색이 수월해집니다.

네이버 광고주센터 홈페이지에서도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먼저 광고 시스템 > 도구 > 키워드 도구 탭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관련 키워드 검색 기능이 나타납니다.

여기에 키워드를 입력하면 관련 키워드 목록이 자동으로 나타납니다.

예를 들어 네이버 파워링크 상단에 노출되는 지역명+업종 키워드는 PC에서 약 6만 건, 모바일에서 약 5만 건의 클릭수를 기록하고 있다.

예를 들어 부산 미용실이라는 키워드를 선택하면 하단에 나오는 업종별 키워드에서 미용실이 선택된다.

따라서 가장 많이 언급된 브랜드 이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산 미용실의 대표 브랜드로는 준오헤어, 박승철헤어스튜디오, 화미주미용실 등이 있다.

이와 같이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의 이름을 직접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 포스팅에서 자주 사용하는 스타벅스 커피 메뉴 추천 키워드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스타벅스 커피를 떠올리면 아메리카노, 라떼, 프라푸치노와 같은 기본부터 콜드브루, 카라멜 마끼아또와 같은 계절 음료까지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중 이번 달에 출시된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브루 신메뉴를 클릭해보니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보통 한 단어당 광고가 3개 이상 나오는데 4번 회사가 제일 인기 많죠?

코로나19 사태로 재택근무와 비대면 수업이 시작되면서 노트북 판매가 늘었다.

LG 그램 노트북의 경우 전체 키워드보다 모델명이나 13인치, 14인치, 15인치 등 세부 키워드로 검색할 때 노출수가 더 높다.

다음은 상품 검색 광고입니다.

쇼핑 검색 광고 영역은 네이버 쇼핑 탭 상단의 전원 링크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네이버 데이터랩 메인 화면 하단에 트렌드 분석이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지난해 1월부터 올해 5월까지 부산 미용실에 대한 궁금증이 한눈에 들어온다.

3. 매일 꾸준히 포스팅하기

한 가지 더 중요한 것은 매일 꾸준히 포스팅하는 것입니다.

도대체 나는 왜 매일 포스팅을 하고 있는 걸까요? 데이터가 많을수록 트래픽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지금 블로그를 시작하면 하루에 한 편의 글을 올려도 1년에 400편을 넘기는 힘들 것이다.

설명하기 위해 잘라낸 것입니다.

실제로 월급과 같은 수입을 창출하는 잠재적인 3000개의 기사가 있습니다.

그럼 무엇을 해야할지 아십니까? 하루에 30개든 40개든 가능한 한 많은 기사를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나의 블로그에 너무 많은 글을 동시에 쓰지 말고 시차를 두고 최소 5개의 블로그로 나누어 작성하세요. 같은 블로그에서 약 3시간 간격을 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뇌입니다.

그렇다면 블로그에는 하루에 7-8개의 게시물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5개의 ​​블로그를 시작하면 하루에 약 40개의 글을 쓸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3개월 안에 다양한 분야의 3,000건의 글을 쓸 수 있고, 그러면 야근과 수정으로 돈을 벌 수 있다.

아무리 알려드려도 생각보다 사람이 적어서 그냥 알려드립니다.

4. 주의사항

이렇게 글을 잘 쓰면 모두가 광고 수익을 내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모든 것에는 항상 양면이 있기 때문에 변경된 정책에도 단점이 있습니다.

사기성 클릭 기록이 있는 경우 계정이 정지됩니다.

문제는 열심히 일해서 얻은 소중한 콘텐츠가 한순간에 사라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단점을 피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먼저 사이트나 서비스에서 기사가 어떤 역할을 하는지 파악해야 합니다.

최대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관련 정보 기사를 계속 게시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어느 순간부터 자동으로 전면에 노출되는 상황이 많아 자연스럽게 트래픽이 증가하고 파워링크 지역의 순위도 상승하게 됩니다.

그러면 이제부터 아무 노력 없이도 쉽게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결코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이는 오랜 인내와 꾸준한 연습을 통해서만 달성할 수 있기 때문에 결코 쉬운 과정이 아닙니다.

하지만 불가능한 것은 아니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여러분 모두 충분히 할 수 있습니다!

위 내용은 개인적인 의견이 포함되어 있으나 트래픽이 많은 것은 AI가 작성한 글입니다.

이해하신 내용과 다른 부분이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