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인터스텔라, 2014) 개요 및 줄거리, 감정


1. 영화 개요

인터스텔라(Interstellar, 2014)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SF 영화이다.

영화는 대재앙에 빠진 지구를 배경으로 살아남기 위해 우주를 탐험하는 인류의 모험을 그린다.

주인공 쿠퍼(매튜 맥커너히)는 우주선을 조종하던 전투 조종사였지만 지금은 농부로 살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쿠퍼와 그의 딸 머피(맥켄지 폭스)는 이상한 현상을 목격하고 그것이 인류를 구할 수 있는 단서가 될 수 있음을 깨닫는다.

이후 쿠퍼는 미래로부터 지구를 구하기 위해 타임머신을 타고 먼 미래로 여행을 떠난다.

우리는 우주를 탐험하고 인류의 새로운 집을 찾기 위한 여행을 떠날 것입니다.

‘인터스텔라’는 쿠퍼와 함께한 우주선 승무원들의 여정을 시간과 공간의 흐름이 불러일으키는 이론적인 시선으로 그려내며 감동적인 스토리와 최첨단 시각효과로 호평을 받고 있다.

2. 소개

성간 횡단은 지구가 식량 부족, 기후 변화, 폭풍, 모래 폭풍 및 기타 이유로 인해 인간의 생존에 직면한 미래에 시작됩니다.

주인공 쿠퍼(매튜 맥커너히)는 우주선을 조종하던 전투 조종사였지만 지금은 딸 머피(매켄지 폭스)와 함께 농부의 삶을 살고 있다.

어느 날 쿠퍼와 머피는 기이한 현상을 목격하고 그것이 인류를 구할 단서가 될지도 모른다는 것을 깨달았다.

쿠퍼는 인류의 미래를 위해 희생적인 선택을 하고 기회를 잡고 우주로 출발했다.

우주에 진입한 후 Cooper는 “Endurance” 우주선을 타고 다른 은하계로 시공간을 여행합니다.

여행을 하는 동안 시간과 공간의 흐름과 공간적 생존의 문제를 고민하게 됩니다.

목적지에 도착하면 귀하와 귀하의 승무원은 새로운 행성에 대한 조사를 시작합니다.

그러나 그곳에서 Cooper의 승무원 중 일부는 위험에 처했습니다.

이를 극복한 쿠퍼는 ​​앞으로 인류를 구원할 비결을 발견하고 인류를 구원하는 최후의 일을 시작한다.

인터스텔라는 과학적 내용뿐만 아니라 인간의 용기와 구원을 그린 인상적인 영화다.

매력적인 스토리와 최첨단 영상으로 대중과 비평가 모두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3. 주인공 시점

인터스텔라의 주인공 쿠퍼(매튜 맥커너히). Cooper는 우주선을 조종할 수 있는 기술과 용기를 가진 전직 전투 조종사입니다.

오늘날 그와 그의 딸 머피는 폭풍과 모래 폭풍으로 인한 기후 변화로 인한 식량 부족과 인간의 생존 문제에 직면한 농부로 살고 있습니다.

어느 날 쿠퍼와 머피는 기이한 현상을 목격하고 그것이 인류를 구할 단서가 될지도 모른다는 것을 깨달았다.

쿠퍼는 인류의 미래를 위해 희생적인 선택을 하고 우주로 떠났다.

쿠퍼는 ‘인듀어런스’ 우주선을 타고 다른 은하계로 시공간을 넘나들며 이동하면서 시공간의 흐름과 우주에서의 생존 문제에 주목한다.

이를 극복한 쿠퍼는 ​​앞으로 인류를 구원할 비결을 발견하고 인류를 구원하는 최후의 일을 시작한다.

쿠퍼는 인류를 구하기 위해 희생을 선택했고, 그의 용기와 결단력은 그를 인류를 위해 기꺼이 희생하는 진정한 영웅으로 만들었다.

그는 인류의 미래를 위해 모든 것을 포기하셨고, 마침내 그의 선택과 희생을 통해 인류는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4. 내 기분

Interstellar는 진정으로 훌륭한 SF 영화 중 하나입니다.

영화에서는 우주여행, 시간여행, 미래예측 등의 요소가 적절하게 결합되어 매우 흥미로운 이야기를 만들어낸다.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쿠퍼와 머피의 감동적인 이야기였습니다.

쿠퍼와 머피는 인류를 위한 희생을 결단해야 했고, 그 과정에서 가족과 친족의 소중함을 보여주었다.

특히 머피가 아버지 쿠퍼와 나눈 마지막 대화는 가슴 아프면서도 아름답다.

영화의 비주얼도 매우 훌륭합니다.

공간 및 기타 장면은 아름다운 시각 효과로 그려집니다.

음악도 아주 좋습니다.

영화의 분위기와 장면 전환을 더욱 부각시키는 데 일정한 역할을 했다.

결국 ‘인터스텔라’는 인간의 운명과 미래를 다루면서 우주와 다른 요소들을 탐구하는 동시에 인간의 욕망과 결핍, 사랑과 희생의 진정한 가치, 특히 쿠퍼와 머피의 이야기를 강조하기도 한다.

이를 통해 인간의 가치와 미래에 대해 생각하게 해준 좋은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