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마시스 주가 예측 분석 및 기업 데이터

본 기사는 휴마시스 주가 예측, 목표주가 및 기업정보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주식에 투자하기 전에 회사의 상황과 현재 시장 동향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휴마시스 주식에 대한 주요 현황과 투자정보를 살펴보고 현 시장 상황을 파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마시스 주가예측분석표 및 기업정보

휴마시스 회사소개서


휴마시스는 의료기기 및 서비스 회사입니다.

대표자는 차중학, 김학수이고, 설립일은 2014/08/29이며, 주식상장일은 2014/12/01입니다.

총 직원 수는 298명이며 본사 주소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천포로 ​​88 신원비전빌딩 504호입니다.

최근 뉴스
휴마시스, 보너스 300% 발행 소식…
휴마시스 소액주주투표대회 주식투표대회 한지’팔로…
휴마시스, 300 주주가치 제고…

휴마시스 주식 분석

휴마시스의 현재 주가는 17,330원으로 전일 대비 -170원이다.

휴마시스의 주주현황으로 볼 때 아티스트리화장품(외 3개사)이 12.76%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

의료기기·서비스업체 휴마시스는 장중 1만7330원에 거래됐다.

삼성전자의 시가총액은 6986억원, 발행주식수는 1284주다.

외자 비중은 1,422,896%, 일중 거래량은 33,910,335랏입니다.

매출은 4713억원, 영업이익은 1936억원이다.

EPS는 0이고 휴마시스 주식의 배당수익률은 68.33%입니다.


단기 거래라면 주주 신상 정보는 필요없지만 장기적 관점에서 기업 가치를 빗대어 분석할 때는 경영진의 비전과 역량도 살펴봐야 한다.

대주주들과 당장 이야기할 수는 없지만 어떤 형태로 만들어지는지 살펴보는 것이 좋다.

휴마시스 가치분석

회사의 가치를 평가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여기서는 기술적 지표를 사용하는 방법을 다룰 것입니다.

휴마시스는 기술주 1994개 중 1796위로 최하위를 기록했다.

74개의 대표적인 부문별 평가 중 74위로 가장 낮습니다.

62개 대표 테마 평가업체 중 61위. 이를 바탕으로 투자 매력도를 평가해보면 전체 기술주 중 바닥인 5.42%로 최하위 업종을 대표하고 테마를 대표하는 62위라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기술 대비 해당 기업의 주가는 현재 같은 공간에 있는 기업들의 기술 대비 평균 주가에 비해 과대평가되어 있다.

휴마시스 인벤토리 결론


<保健品研究>

– 당사는 2000년 체외진단용 의료기기 제조업체로 설립되었으며, 2017년 하이제2인수목적법인과 합병하여 코스닥시장에 상장하였습니다.

주력 제품으로 산부인과/심혈관/감염/암 등의 질환에 대한 POCT 자동면역분석기 “HUBI-QUEN”을 보유하고 있으며, 면역분석시약, POCT 면역정량분석기, 신규마커 등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올해부터 베트남에 소재한 HUMASIS VINA가 설립되어 연결 자회사로 편입되었습니다.

– 2022년 9월 연결 기준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214.7%, 영업이익은 180.8%, 당기순이익은 205.5% 증가했다.

동사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임상 노하우가 집약된 산부인과 검진 분야는 향후 동사의 경쟁력 확보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헬스케어 산업에서 생명공학과 인공지능 IT 기술의 격동적인 융합에 대응하여 모바일 의료 분야의 제품을 연구, 개발 및 투자하고 있습니다.

주식에서 3대 매수자는 일반적으로 개인투자자, 외국인, 기관으로 나뉜다.

여기서 가장 많이 사는 주체를 선택하면 개인 투자자일 것이다.

주식이 개인의 힘이 가장 크고 구매력이 가장 약하다고 말하는 이유는 개인투자자의 선택이 맞지 않기 때문이다.

투자를 제대로 집중하지 못한 결과로 귀결됩니다.

외세와 기관투자가를 설득하는 것이 불가능한 이유다.


개인투자자들이 기관이나 외국인의 흐름을 따라갈 수밖에 없는 이유다.

개인 투자자는 자신이 사고 파는 주식을 보는 것만으로도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 시장에서는 외국자본의 경향과는 달리 후속기관의 경향이 상대적으로 강하다.

외부세력이 속일 수 있기 때문이고, 개인투자자가 좋아하는 단기투자에 투자하려면 기관을 따라가는 것이 옳다.

물론 가장 좋은 상황은 기관과 외국인이 함께 사는 쌍둥이 주식을 보는 것입니다.

두 명의 주요 구매자가 동시에 구매하고 있다는 사실은 좋은 주식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가 예측을 하려면 먼저 회사를 분석하고 주식 시장에서의 위치를 ​​결정해야 합니다.

또한 외국인과 기관투자자의 동향을 살펴보면 성공적인 투자의 확률을 높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